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특전사"다

아기곰1616note 조회 1,955추천 112012.06.25


문재인 “나는 특전사다”… 포스 작렬  

 


민주통합당 문재인 상임고문이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회 특전사 주최 마라톤대회에 참석해 복장과 낙하장비를 갖춰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

¡Gª‰?»ü33.JPG


¡Gª‰?»ü34.JPG


¡Gª‰?»ü35.JPG


¡Gª‰?»ü36.JPG


¡Gª‰?»ü37.JPG

사진의 "미군"이 말로만 듣던 미국의 특수부대 "그린베레"의 "델타포스" 미 대통령 직속부대임!~

("특전사"는 년1회씩 미 특수부대와 팀을 이루어 합동훈련을 함.)

"문재인"상임고문님 화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19 유채꽂 바다와 호미곶 광장 (4) Marine Boy 2010.05.02
6418 잘 가오 그대! (14) 김자윤 2010.05.02
6417 홍대거리의 개념녀들 ~! (11) 대 한 민 국 2010.05.02
6416 피나물 (4) 김자윤 2010.05.02
6415 임을 위한 행진곡 (13) 돌솥 2010.05.02
6414 내 박석은 어디 있을까??? (1) 김솔 2010.05.01
6413 [蒼霞哀歌 78] 1주기 추모식에 사용할 장군차 만들기 (3) 파란노을 2010.05.01
6412 마음 속의 자 (펌) (3) 돌솥 2010.05.01
6411 시골집-148 (3) 김자윤 2010.05.01
6410 5월8일 성공회대 공연 오실거지요? (18) 짱포르 2010.05.01
6409 수양벚꽃 (4) 김자윤 2010.05.01
6408 갈기를 세운 준마가 마음껏 달리도록 해야 한다 (펌) (13) 돌솥 2010.05.01
425 page처음 페이지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