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30 오늘도 잘 계시는 군요 ~~

보미니성우note 조회 1,891추천 202012.06.30



부엉이 바위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은 죽은모와 피와 잘못 심어진 모를 손질했습니다




모자 든 오른팔 겨드랑이 부위 색이 다른 이유는  없어야할 모와 피가 사이사이에 있기때문입니다



이제 "잘"자도 잘 보이네요 ㅎㅎ



파란노을님, 세찬님, 대표님,서위님 저멀리 김해공항님 오전팀들 수고하시네요







겨드랑이 부분이 확실히 표가 납니다 그죠



오전작업 끝.



오랜만에 묘억에 와 봅니다 ㅎㅎ




해바라기가 제법 뽄을 냅니다



요놈들 제법 제잘거려요




사람보면 이렇게 다가옵니다




그러면서   "밥 도"  밥달란 눈빛 아닙니까?










내일도  이 작업은 계속 될듯합니다




매주 달라지는 대통령님의 모습은  이런 작업이 계속되기 때문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황금들판에서 다시 뵐께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19 유채꽂 바다와 호미곶 광장 (4) Marine Boy 2010.05.02
6418 잘 가오 그대! (14) 김자윤 2010.05.02
6417 홍대거리의 개념녀들 ~! (11) 대 한 민 국 2010.05.02
6416 피나물 (4) 김자윤 2010.05.02
6415 임을 위한 행진곡 (13) 돌솥 2010.05.02
6414 내 박석은 어디 있을까??? (1) 김솔 2010.05.01
6413 [蒼霞哀歌 78] 1주기 추모식에 사용할 장군차 만들기 (3) 파란노을 2010.05.01
6412 마음 속의 자 (펌) (3) 돌솥 2010.05.01
6411 시골집-148 (3) 김자윤 2010.05.01
6410 5월8일 성공회대 공연 오실거지요? (18) 짱포르 2010.05.01
6409 수양벚꽃 (4) 김자윤 2010.05.01
6408 갈기를 세운 준마가 마음껏 달리도록 해야 한다 (펌) (13) 돌솥 2010.05.01
425 page처음 페이지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