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은 노무현대통령 서거 1주기네요.
더불어 설조 생일이기도 합니다.
옆지기가 멋진 생일 선물을 해 주네요.
요즘 바람이 잦아서 풍선은 빨리 터진다고
노란 현수막을 하나 달아 주더군요.
강원도 산골에서도 잊지않고 있습니다.
오늘만큼은
축하 한다느니....
사랑한다느니....
이런말보다
'당신을 잊지않겠습니다.'란 말이
더 가슴에 와 닫습니다.
![]() |
![]() |
![]() |
![]() |
|---|---|---|---|
| 6431 | 하늘로 띄우는 편지 (7) | 성화나라 | 2010.05.03 |
| 6430 | 5/3 방금 봉하 다녀왔습니다.(사진) (15) | 어쩌구리 | 2010.05.03 |
| 6429 | 사람사는 세상의 등 (7) | 梵山 | 2010.05.03 |
| 6428 | 5월1일 활기찬 봉하 (6) | 김솔 | 2010.05.03 |
| 6427 | 5월에 찾아간 봉하마을..... (5) | 군사령관 | 2010.05.03 |
| 6426 | 백일도 갯벌 (3) | 김자윤 | 2010.05.03 |
| 6425 | 유채꽃 (2) | 김자윤 | 2010.05.03 |
| 6424 | 백목련 (1) | 김자윤 | 2010.05.02 |
| 6423 | 그리워 한이 되어 버린이름..노 무 현 (36) | 진달이 | 2010.05.02 |
| 6422 | 봉하마을 풍경 (31) | 시골소년 | 2010.05.02 |
| 6421 | 꽈리 (3) | 김자윤 | 2010.05.02 |
| 6420 | 보기만 해도 미소지어지는 우리 대통령님 사진^^ (11) | 위대한 대통령 | 2010.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