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을 혼자 한번 돌아봤습니다. 김밥 3줄을 사고.. 커피 한캔 물 한통을 넣고 출발했습니다.
나무 지팡이 하나 쥐고...
비가 많이 왔었는지..작은 폭포도 많고.. 특히 나비 호랑나비는 한 50 마리 본 것 같습니다.
졸졸 시냇물 소리도 들리고
한적하게 걷기에는 좋았는데요..갈래길에서 이정표가 없어서 좀 헤매기도 하고..
음...나무가 좌측으로 기울었군 하고 좌측길로 가기도 했습니다. ^-^
완벽하게 돌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낚시터 쪽이 아니라 한번더 쭉갔어야하는데...그래도 85%
는 돈것 같습니다..
화포천으로도 가보고 싶었는데..물이 좀 범람해서.. 길이 막혔네요..
더위 가시고 가을에 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봉화산은 해발 140 M 입니다.![]()
































































![]() |
![]() |
![]() |
![]() |
|---|---|---|---|
| 6443 | 지우지 못하는 문자 (6) | 소금눈물 | 2010.05.04 |
| 6442 | 4월 30일 MBC 지키기 촛불문화제 (5) | 에이런 | 2010.05.04 |
| 6441 | 4월 30일 정치검찰비리게이트 규탄대회 (2) | 에이런 | 2010.05.04 |
| 6440 | 2010년 & 2009년 4월 30일 대검찰청 앞에서... (9) | 에이런 | 2010.05.04 |
| 6439 | 울산 노동절날 스케치입니다.울산 시민들 대단해요 ^^ (1) | 대 한 민 국 | 2010.05.04 |
| 6438 | 세월은 참 빠르기도 하지요 (9) | 돌솥 | 2010.05.04 |
| 6437 | 큰개불알풀 (2) | 김자윤 | 2010.05.04 |
| 6436 | 냉이 (3) | 김자윤 | 2010.05.03 |
| 6435 | 개불알풀 (4) | 김자윤 | 2010.05.03 |
| 6434 | '운명이다' 노무현자서전- 감상문 (8) | 비조(飛鳥) | 2010.05.03 |
| 6433 | 노무현이 꿈 꾼 나라 ...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 (4) | 우물지기 | 2010.05.03 |
| 6432 | 첫물차는 고이 고이 보관했다가 그날 바칩니다 (10) | 보미니성우 | 2010.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