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짱님은 컴터를 자유자재로 다룬
세계 유일의 대통령이셨답니다
"부자는 망해도 3년은 간다잖아요?
지금은 과거 정보기술 (IT) 강국이라는
명성과 기술력으로
-망한 부자-처럼 버티는 거예요."
참여정부 시절 -IT839- 정책에 관여했던 분이
한국의 IT 현주소를 위와 같이 말했답니다.
어제 발표에 의하면
참여정부 시절 국제경쟁력 3위에서
2년 사이에 16위로 곤두박질 쳤다고 하네요.
정보통신부를 없애고
예산도 대폭 삭감한 결과지요.
-4대강 죽이기-
예산의 1%가 IT 예산이랍니다.
어제 이외수님의 트위터에 갔더니
이런 말이 있더라구요.
.
.
.
어떤 부분을 견주어 보더라도
1류에게는 1류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고
3류에게는 3류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1류와 3류를 결정짓는 요소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정신-이다.
.
.
.
IT산업이
건설이나 자동차, 조선
이른바 -굴뚝 산업-보다 못하다는
사고를 지닌 올드보이들이
정권의 실세들이다보니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아래 경향신문 기사를 참조했습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05&code=910203
![]() |
![]() |
![]() |
![]() |
|---|---|---|---|
| 6455 | 다시 보는 노무현대통령 추모콘서트 '다시 바람이 분다' (3) | 에이런 | 2010.05.06 |
| 6454 | 봉하 화포천 생태습지 둘레길 (12) | 가락주민 | 2010.05.06 |
| 6453 | 극락조화 (1) | 김솔 | 2010.05.06 |
| 6452 | 작년 바로 오늘 사사세에 올렸던 방문기 (2) | 소금눈물 | 2010.05.06 |
| 6451 | 봄날은 가네 무심히도...꽃잎은 지네 바람에...... (3) | 돌솥 | 2010.05.06 |
| 6450 | 대한민국에 이런 아줌마만 계신다면 ~! (2) | 대 한 민 국 | 2010.05.06 |
| 6449 | 노무현이 ‘바보’라 부른 사내 - 김정호 비서관 (18) | 건너가자 | 2010.05.05 |
| 6448 | 잠롱, 그가 왔다 시민혁명을 위해... (9) | chunria | 2010.05.05 |
| 6447 | 잘못 보낸 문자 때문에... (8) | 돌솥 | 2010.05.05 |
| 6446 | MBC가 눈물 겹도록 싸우고 있습니다. (12) | 대 한 민 국 | 2010.05.05 |
| 6445 | 황산 (4) | 김자윤 | 2010.05.04 |
| 6444 | 봉화산 봄 2탄 (4) | 요정새우 | 2010.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