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003091839***14&p=kukminilbo |
|
|
|
|
||
|
|
노대통령의 특별담화문형식으로 발표된
이 - 독도연설-도 그래서 그 즈음에 나온 것이랍니다.
이 연설을 두고 네티즌들은
-링컨의 게티즈버그 연설-에 버금가는
명연설이라는 평을 했습니다.
독도 근처에 구축함을 몰고 와
우리나라를 슬쩍 떠보고 깐죽거리며
노대통령이 어떤 유형의 지도자인지 일본놈들이 간(?)을 볼 때
노짱님이 특별담화를 통해 강력하게 밀고 나가고
북한이 지원사격을 해주니 슬그머니 물러났습니다.
( 저는 그 때 남,북한이 -한겨레-란 걸 느꼈습니다 )
강하게 나가니 꼼짝 못하던 놈들이
이 정부 들어서서
새대통령이 일본이 뭐라 하지도 않았는데
먼저 나서서
"이미 일본을 용서 했다."
"과거를 문제 삼지 않겠다."
( 누가 지 맘대로 용서를 하냐구요? )
느니 말랑말랑하게 나가니
-독도는 일본 고유의 영토인데 한국이 불법점거하고 있다-
며 눈 튀어나오게 뒤통수를 치고 나왔습니다.
개인이나 국가나
만만해 보이면 개기더라구요.
그래서 목마른 놈이 우물을 판다고
나라 돌아가는 꼬라지가 하도 답답하니까
개념가수 김장훈씨가
거액의 자기 돈 들여
국가가 할 일을 저렇게 개인이 했답니다.
.
.
.
노짱님은 연설문을 대개의 경우 당신이 쓰셨다고 합니다.
누가 써 준 원고를 목에 힘 딱 주고, 목소리 깔며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하던 다른 국가원수와는 달랐다고 합니다.
작은 나라지만
강대국에 당당하셨던
노짱님이 그립습니다.
.
.
.
보너스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18906
|
|
![]() |
![]() |
![]() |
![]() |
|---|---|---|---|
| 6479 | [1주기콘서트]많이 반가운분들을 뵈었어요. (15) | 이성수 | 2010.05.10 |
| 6478 | 부천에서의 투표 독려 캠페인과 노짱 추모 콘서트 스케치 !! (2) | 대 한 민 국 | 2010.05.10 |
| 6477 | 추모 콘서트 광주공연 사진입니다. (14) | 신김치 | 2010.05.09 |
| 6476 | 5월9일(일)봉하마을 기록 (15) | 등불 | 2010.05.09 |
| 6475 | 1주기 추모 콘서트,,, (8) | 피그셋 | 2010.05.09 |
| 6474 | [화포천]4월의 기록 그리고 오월... 바람이 분다. (8) | 토르(블루핑크) | 2010.05.09 |
| 6473 |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7) | 바보성희 | 2010.05.09 |
| 6472 | 두 남자 이야기(펌) (6) | 돌솥 | 2010.05.09 |
| 6471 | 5월8일(토) 늦은 봉하마을 풍경 (6) | 영원한 미소 | 2010.05.08 |
| 6470 | 2010/0508 어버이날 봉하 (17) | 보미니성우 | 2010.05.08 |
| 6469 | 주름잎 (2) | 김자윤 | 2010.05.08 |
| 6468 | 노무현 대통령 1주기 추모전시(2) (10) | 김자윤 | 2010.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