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는 무슨 일이든 발등에 불이 떨어져야
효율적으로 일하는 못된 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성격이 저도 싫어서 고쳐보려고 애도 써 봤습니다.
결론은 -생긴대로 살자- 입니다.
육십이 다 된 나이에 고치겠어요?
아직까지도 잘(?) 살았는데...ㅋㅋㅋ
.
.
.
퇴직 후 10주 동안 -독서 지도사- 자격을 취득하러 다녔습니다.
어르신들께 취업을 알선하기 위한 프로그램인데
제가 어르신 소리를 듣기엔 아직 억울한 춘추(?)이고
맘 먹으면 아직은 일할 곳이 있는 사람이라서
그런데 목적을 둔 건 아니었습니다.
2주 전에 과제로 내준
-독서 신문-을 만들어 발표하고 종강을 했습니다.
속이 다 시~~원합니다.
전날 저녁까지 숙제할 기미도 없이 탱탱거리며 놀고
아무것도 안 해 놓고 잠자리에 드는 엄마가 한심한지
딸내미가 옆에서 한소리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뚝딱( 그래서 좀 허접합니다 ) 만들어 가지고 갔습니다.
- 아! 이 버릇 죽어야 고치지...
하면서 말입니다.
4명이 한 조인데 제가 1면을 담당했습니다.
수강생들의 연령층이 60~70대 분들인데
노짱님을 알릴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싶어서
노짱님 1주기 특집판(?)을 만들었습니다.
눈높이는 초등학교 3~4학년으로 하고요.
무슨 껀수만 있으면 노짱님과 엮고 싶은 거.
이것도 불치병의 일종인 -노짱 증후군-에 속하지요?
약도 없는 이 병...
이곳에 오시는 분들이 모두 앓고 있는 병!!!
![]() |
![]() |
![]() |
![]() |
|---|---|---|---|
| 6479 | [1주기콘서트]많이 반가운분들을 뵈었어요. (15) | 이성수 | 2010.05.10 |
| 6478 | 부천에서의 투표 독려 캠페인과 노짱 추모 콘서트 스케치 !! (2) | 대 한 민 국 | 2010.05.10 |
| 6477 | 추모 콘서트 광주공연 사진입니다. (14) | 신김치 | 2010.05.09 |
| 6476 | 5월9일(일)봉하마을 기록 (15) | 등불 | 2010.05.09 |
| 6475 | 1주기 추모 콘서트,,, (8) | 피그셋 | 2010.05.09 |
| 6474 | [화포천]4월의 기록 그리고 오월... 바람이 분다. (8) | 토르(블루핑크) | 2010.05.09 |
| 6473 |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7) | 바보성희 | 2010.05.09 |
| 6472 | 두 남자 이야기(펌) (6) | 돌솥 | 2010.05.09 |
| 6471 | 5월8일(토) 늦은 봉하마을 풍경 (6) | 영원한 미소 | 2010.05.08 |
| 6470 | 2010/0508 어버이날 봉하 (17) | 보미니성우 | 2010.05.08 |
| 6469 | 주름잎 (2) | 김자윤 | 2010.05.08 |
| 6468 | 노무현 대통령 1주기 추모전시(2) (10) | 김자윤 | 2010.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