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5년후에..
조회 1,205추천 102012.05.28
민주주의는 결국 정당에 기반한 선거 경쟁을 통해 다수의 지지를 획득코자 하는 집단적 노력을
핵심으로 한다. /선거에서 패하면 권력을 가질 수도 정부를 운영할 수도 없다/ 그렇기 때문에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유권자들을 동원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를 위해 현재의
정당체재로부터 배제되었거나, 제대로 대표되지 못하고 있는 유권자들의 지지를 끌어내는 노력,
즉, 차근차근 기초를 쌓아 아래로부터 정당을 발전시키는 일이 필요하다
최장집/ 민중에서 시민으로중... p286
어떻게 새로운 출발을 할것인가다.
패배의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는다면, 기회는 얼마든지
올 수 있다.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잡을 수 없는 것이 정치적으로 더 큰 죄악이란
사실을 깊이 생각해야 한다. ...p288
대통령님 땜시 이게 뭐에요 ㅠㅠ
이런거 저런거 다 신경안쓰고, 투표만 하고 그만이었는데 ㅠㅠ
민주주의가 뭐 이렇게 엄청난 매력덩어리라고 ㅠㅠ 읽고 또 읽으면서
이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전 정치인도 아니고, 그냥 직장인인데요 ㅠㅠ
정치,경제적으로 프랑스 독일에 꿇리지 않는 역량과 자존심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정의롭고, 당당한 나라가 되길 늘 소망해요..
대통령님 참 ㅠㅠㅠ
봉하.수원...
자꾸 외면하고 싶고, 그래야 편한데
대통령님
외면하면, 다 잃어버리게 된다는 .. 것을 알게 됬어요....
잃고 싶지 않아요 ㅠㅠㅠ
5월이 저물어 가요 ~~
늘 잊지않고 ,기억할게요~~~
![]() |
![]() |
![]() |
![]() |
|---|---|---|---|
| 6479 | [1주기콘서트]많이 반가운분들을 뵈었어요. (15) | 이성수 | 2010.05.10 |
| 6478 | 부천에서의 투표 독려 캠페인과 노짱 추모 콘서트 스케치 !! (2) | 대 한 민 국 | 2010.05.10 |
| 6477 | 추모 콘서트 광주공연 사진입니다. (14) | 신김치 | 2010.05.09 |
| 6476 | 5월9일(일)봉하마을 기록 (15) | 등불 | 2010.05.09 |
| 6475 | 1주기 추모 콘서트,,, (8) | 피그셋 | 2010.05.09 |
| 6474 | [화포천]4월의 기록 그리고 오월... 바람이 분다. (8) | 토르(블루핑크) | 2010.05.09 |
| 6473 |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7) | 바보성희 | 2010.05.09 |
| 6472 | 두 남자 이야기(펌) (6) | 돌솥 | 2010.05.09 |
| 6471 | 5월8일(토) 늦은 봉하마을 풍경 (6) | 영원한 미소 | 2010.05.08 |
| 6470 | 2010/0508 어버이날 봉하 (17) | 보미니성우 | 2010.05.08 |
| 6469 | 주름잎 (2) | 김자윤 | 2010.05.08 |
| 6468 | 노무현 대통령 1주기 추모전시(2) (10) | 김자윤 | 2010.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