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가는 곳마다 레파토리가 같다는 소문이 있던데...
-무조건-이라고...
들어는 보셨는지요?
.
.
.
바
람
이
없
어
도
좋
아
.
.
.
우
리
가
바
람
이
되
는
거
야
!!!
.
.
.
.
.
.
그러나 바람은 이미 불고 있지요?
아마도 颱風이 될겁니다.
토네이도가 불어
구태스런 -정치모리배-들을
저 안드로메다로 싹 쓸어버렸으면...
두 분 선거운동을 빙자(?)하여
데이트하시는 거 맞지요?
사진은 -봉7-님의 작품인 거 다 아시지요?
항상 제 것처럼 씁니다.
![]() |
![]() |
![]() |
![]() |
|---|---|---|---|
| 6491 | 우리 대통령이 들리셨던 낙동강변에 있는 어느 식당 (5) | 내마음 | 2010.05.10 |
| 6490 | 당신의 그리움을 알라딘 바닥돌로 그려보세요 (2) | 소금눈물 | 2010.05.10 |
| 6489 | 그 분이 생각난다... (3) | 싸부~이동준 | 2010.05.10 |
| 6488 | 우리는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3 (3) | 꽃돼지71 | 2010.05.10 |
| 6487 | -노무현 열 컷의 풍경-에 가실래요? (6) | 돌솥 | 2010.05.10 |
| 6486 | 시골집-149 (3) | 김자윤 | 2010.05.10 |
| 6485 | 증도 일상 (2) | 김자윤 | 2010.05.10 |
| 6484 | 어버이날은 잘 보내셨는지요? (5) | 돌솥 | 2010.05.10 |
| 6483 | 증도 풍경 (2) | 김자윤 | 2010.05.10 |
| 6482 | 성공회대 추모공연 (1) | 어네스트 | 2010.05.10 |
| 6481 | [1주기콘서트]일년을 그렇게 울고도 도무지 풀릴수 없는... (26) | 이성수 | 2010.05.10 |
| 6480 | [1주기콘서트]운좋게 전철에서 한명숙님도 뵙고.. (8) | 이성수 | 2010.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