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후 3시에 도착한 봉하는 여전히 밀리더군요
이 시간대는 이미 많이 빠져 나갔다고 하더군요
저렇게 농로에 차를대어서 걸어오시는분이 많은것이 좀 안타갑기는 합니다 주차공간이 조금더 있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왜 이렇게 추석연휴에 봉하는 붐빌까요?
그래 대통령님 계시는곳에 한번 가볼까? 그렇게 오시는 것일까요?
이렇게 모여드는 분들로 묘역이 붐볐습니다
주차도 곤란한 걸 아시면서 모여드는 분들
감사한 맘이 듭니다
다음에도 이렇게 붐볐으면 좋겠습니다
2012.12.12 이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오겠지요
오늘 처가댁에 다녀오면서 봉하에 들렀습니다
보미니 엄마하고 보미니,성우와 함께 말입니다
오늘 같은 날들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 |
![]() |
![]() |
|---|---|---|---|
| 6503 | 노무현 대통령 추모 콘서트(광주)-4 (10) | 김자윤 | 2010.05.11 |
| 6502 | 노무현 대통령 추모 콘서트(광주)-3 (4) | 김자윤 | 2010.05.11 |
| 6501 | 노무현 대통령 추모 콘서트(광주)-2 (4) | 김자윤 | 2010.05.11 |
| 6500 | 노무현 대통령 추모 콘서트(광주)-1 (4) | 김자윤 | 2010.05.11 |
| 6499 | 봉하하늘 매섭고 흐렸더라도 다시 그날이 온다 그리고 따습다 (6) | 보미니성우 | 2010.05.11 |
| 6498 | 봉화산에 금난초는 이제 없답니다. (4) | 요정새우 | 2010.05.11 |
| 6497 | 몇일 후면 다시 오십니다 (18) | 내마음 | 2010.05.11 |
| 6496 | 일년전 영결식 즈음하여... (2) | 웰다잉 | 2010.05.11 |
| 6495 | 우리 대통령 못보던 사진 들 .. (8) | 내마음 | 2010.05.11 |
| 6494 | 노짱을 만나다. (5) | 김자윤 | 2010.05.11 |
| 6493 | 노무현 대통령 추모콘서트 'Power to the People' (23) | 에이런 | 2010.05.10 |
| 6492 | 우리 대통령이 들리신 광주 양동 시장 국밥집 (11) | 내마음 | 2010.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