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자랑스러운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
그대들에게 한없이 고맙습니다"
"어려운 나라 상황에서도
끝까지 멋진 상대가 되어준
그리스 선수들에게도 위로와 박수를 보냅니다.
응원한 우리도 아자아자
힘 힘 힘 저도 이제 원 샷.
대한민국 가자 힘"
"ㅎㅎ 저 오늘 말리지 마세요.
혼자 한 번 죽어볼랍니다.
술 먹고 옷 벗고 난리치면서 캬캬.
홀로건으로 캬캬"
.
.
.
자칭 -꽃밑남(?) 김제동-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남긴 글과 사진이랍니다.
그런데 제 눈길을 확~~끈 건
글이 아니라 같이 올렸다는 사진입니다.
소주병, 라면냄비...
혼자 사는 노총각이
라면안주에 소주 마시며
신나게 축구경기를 봤겠지요?
요즘 방송계에서 강퇴(?) 당해 바쁘지도 않을거고.
훌리건이 아니라 -홀로건-으로...
얼마나 요란하게 봤을 지
안 봐도 비디오입니다.
요란뻑적지근하게 봤을 것 같네요.
.
.
.
그런데 제 눈길을 끈 건 액자 속의 노짱님입니다.
그동안 집에 사진을 놓고 싶은 지도자가 있었나요?
저 명퇴기념 시계에 MB가 아니라
노짱님 이름이 새겨졌으면 자랑스럽게 차고 다닐텐데
하필이면...
오호! 통재라!!!
오호! 애재라!!!
![]() |
![]() |
![]() |
![]() |
|---|---|---|---|
| 6515 | 이기명 선샌님이 아주 기뻐 하십니다 (3) | 썩은망치 | 2010.05.13 |
| 6514 | ★노무현과 전태일 ★읽어 보세요~ 작품이에요! (1) | 대 한 민 국 | 2010.05.13 |
| 6513 | [1주기 추도식 전야행사] 당신을 기다립니다. (8) | 호미든 | 2010.05.13 |
| 6512 | -사람을 섬기는 도지사- 유시민 ! ... 출발을 축하하며...!!! (42) | 돌솥 | 2010.05.13 |
| 6511 | 유채밭 (2) | 김자윤 | 2010.05.13 |
| 6510 | 카네이션 (3) | 노란하늘 | 2010.05.12 |
| 6509 | 부산의 진보 교육감 후보가 박영관 한명 이라고 들었는데 맞나요? (7) | aida | 2010.05.12 |
| 6508 | 시골길 (2) | 김자윤 | 2010.05.12 |
| 6507 | 폐교 소경 (4) | 김자윤 | 2010.05.12 |
| 6506 | - 운명이다 -는 이렇게 썼다 ( 다시 올렸습니다 ) (8) | 돌솥 | 2010.05.12 |
| 6505 |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카페 소울드레서 메인화면~!! 역시 개념짱입니다. (19) | 대 한 민 국 | 2010.05.12 |
| 6504 | 지난 일년동안 내가 제일 많이 중얼거린 말이 있습니다. (13) | 이성수 | 2010.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