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한국 16강진출!!
너무 꿈만 같습니다.
허감독님과 선수들 모두 축하하며 한번 비벼봤어요
오늘도 새로 하나 만들어서 올리고 싶은데
기력이 딸려서 살짝 수정해서 재업합니다.
안보신 분들은 허접하지만 즐감해주시고
보신분들은 죄송합니다.
욕을하셔도 할말없네요.
주시는 욕 달게 받아 먹겠습니다.
빠르꼬 올림
parco님의 작품입니다.
![]() |
![]() |
![]() |
![]() |
|---|---|---|---|
| 6515 | 이기명 선샌님이 아주 기뻐 하십니다 (3) | 썩은망치 | 2010.05.13 |
| 6514 | ★노무현과 전태일 ★읽어 보세요~ 작품이에요! (1) | 대 한 민 국 | 2010.05.13 |
| 6513 | [1주기 추도식 전야행사] 당신을 기다립니다. (8) | 호미든 | 2010.05.13 |
| 6512 | -사람을 섬기는 도지사- 유시민 ! ... 출발을 축하하며...!!! (42) | 돌솥 | 2010.05.13 |
| 6511 | 유채밭 (2) | 김자윤 | 2010.05.13 |
| 6510 | 카네이션 (3) | 노란하늘 | 2010.05.12 |
| 6509 | 부산의 진보 교육감 후보가 박영관 한명 이라고 들었는데 맞나요? (7) | aida | 2010.05.12 |
| 6508 | 시골길 (2) | 김자윤 | 2010.05.12 |
| 6507 | 폐교 소경 (4) | 김자윤 | 2010.05.12 |
| 6506 | - 운명이다 -는 이렇게 썼다 ( 다시 올렸습니다 ) (8) | 돌솥 | 2010.05.12 |
| 6505 |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카페 소울드레서 메인화면~!! 역시 개념짱입니다. (19) | 대 한 민 국 | 2010.05.12 |
| 6504 | 지난 일년동안 내가 제일 많이 중얼거린 말이 있습니다. (13) | 이성수 | 2010.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