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포장상자도 이렇게 깔끔하게 다친 데 없이 곱게 잘 왔습니다.
봉하마을 상자만 봐도 마음이 먼저 울컥해지니 이것 참 고질병입니다 ^^;;
사무실 책상에 도착한 봉하마을 상자를 보려고 동료들이 우르르 몰려들었어요 ^^
너무 깔끔하게 잘 왔다고, 상자도 어쩜 이렇게 고급스럽냐고 다들 한마디 ㅎㅎ
오~
생각보다 크네요.
정성들여 잘 포장해주신 마음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이번 명절에는 봉하에서 올라온 오리백숙으로 가족들끼리 잔치가 벌어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충청도까지 무사히 도착했다고 신고올립니다 ^^
잘 먹을게요 ^^
그런데 이 걸 보고 제 동료들도 너나없이 더 주문해도 되겠냐고, 수량이 남아있겠냐 하네요.
저도 하나 더 주문해서 친구들과 나누고 싶은데요.
![]() |
![]() |
![]() |
![]() |
|---|---|---|---|
| 6563 | 대전추모콘서트...딸아이의 눈물 .. (4) | 플러스노 | 2010.05.17 |
| 6562 | 화포천에 가면 볼 수 있는 꽃 (3) | 가락주민 | 2010.05.17 |
| 6561 | 발로 쓰는 대전콘서트 후기 1- 스크롤바의 압박, 각오하고 오세요 (12) | 소금눈물 | 2010.05.17 |
| 6560 | 저도 하나 보여드릴게요, 5월 8일 성공회대에서^^ (2) | 킥킥당신 | 2010.05.17 |
| 6559 | [사진] 우리집은 꼭 투표하겠습니다. (2) | 가인블루 | 2010.05.17 |
| 6558 | [파워투더피플] 우리 대통령 추모콘서트... 후끈 달아오른 5/15 .. (10) | 우물지기 | 2010.05.17 |
| 6557 | 대전 콘서트, 일단 자봉 인증사진만 ^^; (9) | 소금눈물 | 2010.05.17 |
| 6556 | 염주괴불주머니 (4) | 김자윤 | 2010.05.17 |
| 6555 | 광주 노짱님 1주기추모 분향소 설치중입니다 (6) | 잉카 | 2010.05.17 |
| 6554 | 미나리냉이 (3) | 김자윤 | 2010.05.17 |
| 6553 | 대전 추모 콘서트 (7) | 손에손잡고 | 2010.05.17 |
| 6552 | 유시민 후원회 열렸습니다 (2) | 봉화 부엉이 | 201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