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제가 궁금하면 여러분도 궁금할까 싶어서 봉하엘 다녀왔습니다
비가 내리긴 했어도 봉하에는 이렇게 참배객들이 오시고 있었습니다
태풍이 왔다가 갔긴 갔습니다 방앗간앞 주차장 나무 몇구루만 때리고 갔네요
태풍의 세력이 줄어서 그나마 다행 이었습니다
개천물이 이정도면 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지난 폭우때를 생각하면 말입니다
배수도 잘 되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그래야겠지요
비와 바람이 적당했던건 다행입니다 태풍이 자주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여름휴가를 온 분들이었습니다 가족과함께 봉하를 빠뜨리지 않고 찾아왔습니다(휴대폰통화를 옅들었습니다 휴가중이고 봉하라고 하시더군요)
30-40분 머무르는 동안 비가 좀 그치면서 참배객들의 방문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봉하를 나왔습니다
![]() |
![]() |
![]() |
![]() |
|---|---|---|---|
| 6563 | 대전추모콘서트...딸아이의 눈물 .. (4) | 플러스노 | 2010.05.17 |
| 6562 | 화포천에 가면 볼 수 있는 꽃 (3) | 가락주민 | 2010.05.17 |
| 6561 | 발로 쓰는 대전콘서트 후기 1- 스크롤바의 압박, 각오하고 오세요 (12) | 소금눈물 | 2010.05.17 |
| 6560 | 저도 하나 보여드릴게요, 5월 8일 성공회대에서^^ (2) | 킥킥당신 | 2010.05.17 |
| 6559 | [사진] 우리집은 꼭 투표하겠습니다. (2) | 가인블루 | 2010.05.17 |
| 6558 | [파워투더피플] 우리 대통령 추모콘서트... 후끈 달아오른 5/15 .. (10) | 우물지기 | 2010.05.17 |
| 6557 | 대전 콘서트, 일단 자봉 인증사진만 ^^; (9) | 소금눈물 | 2010.05.17 |
| 6556 | 염주괴불주머니 (4) | 김자윤 | 2010.05.17 |
| 6555 | 광주 노짱님 1주기추모 분향소 설치중입니다 (6) | 잉카 | 2010.05.17 |
| 6554 | 미나리냉이 (3) | 김자윤 | 2010.05.17 |
| 6553 | 대전 추모 콘서트 (7) | 손에손잡고 | 2010.05.17 |
| 6552 | 유시민 후원회 열렸습니다 (2) | 봉화 부엉이 | 201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