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광복절 행사에 내용은 생략하고 현장 사진만 대충 올려봅니다.
어제 광복절이었는데도 불구하구 대한민국 경찰인지 아니면 일본 순사인지
곳곳에서 방해를 하더군요. 서울광장에서의 한기총행사는 어땠나요??
거기도 순사들이 방해하고 그러던가요??
참으로 더러운 세상입니다.
인사동과 서울역행사 사진입니다.




















인사동에서 조계사로 이동


서울역 광복절 행사 역시 여기도 !! 견들이 !!











진정한 대한독립은 언제 ??
깨어있는 시민이 이제는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 쪽빠리 방송 조작방송 KBS수신료 인상 찬성하시는지요 ??
말로는 다 반대 한다고 하는데 반대하는 서명은 죽어도 안 하는군요 .
여러분이 침묵하면 아무것도 바꿀 수 없습니다. 서명은 국민이
보여주는 최소한의 저항입니다. 적극적인 서명을 부탁합니다.
간단하게 서명이 가능합니다.
국회에 제출하는 실명 서명입니다.노란선을 클릭하세요
☞KBS 수신료 인상 반대 서명 안 하는 당신은 MB 쥐쥐자 인가요?
여러분의 소중한 서명은 저들의 정권연장의 꿈을 좌절시킬 수있는
극약입니다. 소중한 한표를 부탁합니다.
여러분 이웃에게도 서명을 받아서 보내주십시오 !
![]() |
![]() |
![]() |
![]() |
|---|---|---|---|
| 6563 | 대전추모콘서트...딸아이의 눈물 .. (4) | 플러스노 | 2010.05.17 |
| 6562 | 화포천에 가면 볼 수 있는 꽃 (3) | 가락주민 | 2010.05.17 |
| 6561 | 발로 쓰는 대전콘서트 후기 1- 스크롤바의 압박, 각오하고 오세요 (12) | 소금눈물 | 2010.05.17 |
| 6560 | 저도 하나 보여드릴게요, 5월 8일 성공회대에서^^ (2) | 킥킥당신 | 2010.05.17 |
| 6559 | [사진] 우리집은 꼭 투표하겠습니다. (2) | 가인블루 | 2010.05.17 |
| 6558 | [파워투더피플] 우리 대통령 추모콘서트... 후끈 달아오른 5/15 .. (10) | 우물지기 | 2010.05.17 |
| 6557 | 대전 콘서트, 일단 자봉 인증사진만 ^^; (9) | 소금눈물 | 2010.05.17 |
| 6556 | 염주괴불주머니 (4) | 김자윤 | 2010.05.17 |
| 6555 | 광주 노짱님 1주기추모 분향소 설치중입니다 (6) | 잉카 | 2010.05.17 |
| 6554 | 미나리냉이 (3) | 김자윤 | 2010.05.17 |
| 6553 | 대전 추모 콘서트 (7) | 손에손잡고 | 2010.05.17 |
| 6552 | 유시민 후원회 열렸습니다 (2) | 봉화 부엉이 | 201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