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10년 지방선거에
백일을 갓 지난 신생정당인 국민참여당이
자유선진당과 진보신당을 제치고 6.6%를 얻었답니다.
그런데 언론은 국민참여당을
이름도 姓도 없는 -기타-에 포함시켜
존재를 싹! 완전 무시합니다.
독극물같은 조중동도 아니고 한국일보까지...
그러면 저같이 참여당 지지자들은 뚜껑이 열리지요.
안 그래요?
앞으로 대통령이 나올 당이고
노무현정신을 계승할 당인데...
![]() |
![]() |
![]() |
![]() |
|---|---|---|---|
| 6575 | 기분 좋아요. (12) | 김자윤 | 2010.05.18 |
| 6574 | 봉하마을...2010.05.17 (6) | 더비구름 | 2010.05.18 |
| 6573 | 바보 노무현을 추억하는 이사진들을 보니 울컥합니다. !! (5) | 대 한 민 국 | 2010.05.18 |
| 6572 | 대전입니다. 2 (4) | 시옷 | 2010.05.18 |
| 6571 | 대전입니다. (6) | 시옷 | 2010.05.18 |
| 6570 | 아래에 이어 몇장더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9 | 대전추모콘서트는 감동입니다. (5)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8 | 봉하꽃길에 꽃들이 해바라기가 되어 무쏘궁뎅이님을 기다립니다. (10)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5.17 |
| 6567 | ■ 다시보는 영상 [바보 노무현 가다] (2) | 니드박 | 2010.05.17 |
| 6566 | Iguasu님과 함께... (32) | 돌솥 | 2010.05.17 |
| 6565 | 안녕하세요, 한명숙입니다 ^^ ( 82cook에서 펌) (8) | 돌솥 | 2010.05.17 |
| 6564 | 노무현대통령 추모 콘서트 대전 후기 -2 시력조심하세요 ㅠㅠ (21) | 소금눈물 | 201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