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서울 은평을;-문국현의원 선거법 위반으로 상실.
인천 계양을;-송영길의원 인천시장 출마로 사퇴.
광주 남구;-강운태의원 광주시장 출마로 사퇴.
강원 원주;-이계진의원 강원지사 출마로 사퇴.
강원 영월.태백.평창.정선;-이광재의원 강원지사 출마로 사퇴.
강원 철원.화천.양구.인제;-이용삼의원 사망.
충북 충주;-이시종의원 충북지사 출마로 사퇴.
충남 천안을;-박상돈의원 충남지사 출마로 사퇴
.
.
.
이번 지방선거에서
국민들이 달콤한 -권력의 맛-을 알아버린 것 같습니다.
-우리도 힘을 합하니 뭐가 되네...
-아하! 나에게도 힘이 있구나.
뭐 이런 걸 느끼신 것 같지 않나요?
7월 28일 국회의원 재.보궐선거를 벼르고 있더라구요.
이참에 딴나라당을 아작 내겠다는거지요.
국민들이 유일하게 가진 한 표의 위력을 알아버렸습니다.
-全敗의 위기감-에 전전긍긍하는 딴나라당 사람들을 보니
꼬시기가 깨소금 맛입니다.
내가 왜 이렇게 인간성이 꼬였을까나...?
- 이게 다 MB탓이다!!!
.
.
.
저는 가끔
-MB를 하나님께서 보내신 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성경에 보면 악한 왕을 보내
이스라엘 사람들을 각성시키시고
나라를 새롭게 하시잖아요?
.
.
.
저는 곧 예배 드리러 갑니다.
![]() |
![]() |
![]() |
![]() |
|---|---|---|---|
| 6575 | 기분 좋아요. (12) | 김자윤 | 2010.05.18 |
| 6574 | 봉하마을...2010.05.17 (6) | 더비구름 | 2010.05.18 |
| 6573 | 바보 노무현을 추억하는 이사진들을 보니 울컥합니다. !! (5) | 대 한 민 국 | 2010.05.18 |
| 6572 | 대전입니다. 2 (4) | 시옷 | 2010.05.18 |
| 6571 | 대전입니다. (6) | 시옷 | 2010.05.18 |
| 6570 | 아래에 이어 몇장더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9 | 대전추모콘서트는 감동입니다. (5)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8 | 봉하꽃길에 꽃들이 해바라기가 되어 무쏘궁뎅이님을 기다립니다. (10)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5.17 |
| 6567 | ■ 다시보는 영상 [바보 노무현 가다] (2) | 니드박 | 2010.05.17 |
| 6566 | Iguasu님과 함께... (32) | 돌솥 | 2010.05.17 |
| 6565 | 안녕하세요, 한명숙입니다 ^^ ( 82cook에서 펌) (8) | 돌솥 | 2010.05.17 |
| 6564 | 노무현대통령 추모 콘서트 대전 후기 -2 시력조심하세요 ㅠㅠ (21) | 소금눈물 | 201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