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여름휴가에 점심 - 어죽(?)
경기도에서 이 음식을 -털네기-라 하더라구요.
매달 집으로 배달되는 -공무원 연금-이란 잡지가 있습니다.
이 잡지값은 1월 연금에서 제외되고 나오는 줄 알고 있습니다.
제겐 특별히 도움이 되는 그런 잡지는 아닌데
6월호 -유머-란에 이런 내용이 있네요.
시민광장에서 펌
부인과 사별한 후 여자친구를 사귀고 있던 70대 할아버지가
여자친구에게 힘자랑(?)을 하기 위해 oo그라를 먹었습니다.
그러나 과다복용 탓인지 부작용으로
그날 저녁에 사망하고 말았습니다.
입관을 하려는데 비아oo의 효과로
관 뚜껑이 닫히지 않아 입관식을 치루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할아버지가 평소 즐겨 가는 절의 주지스님이 이를 딱하게 여겨
목탁을 세 번 치면서 염불을 외우니
관이 닫혀 무사히 입관식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어이없어 하던 가족들이 스님에게
"뭐라고 염불을 하셨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스님 왈
본처가 온다~
본처가 온다~
본처가 온다~
![]() |
![]() |
![]() |
![]() |
|---|---|---|---|
| 6575 | 기분 좋아요. (12) | 김자윤 | 2010.05.18 |
| 6574 | 봉하마을...2010.05.17 (6) | 더비구름 | 2010.05.18 |
| 6573 | 바보 노무현을 추억하는 이사진들을 보니 울컥합니다. !! (5) | 대 한 민 국 | 2010.05.18 |
| 6572 | 대전입니다. 2 (4) | 시옷 | 2010.05.18 |
| 6571 | 대전입니다. (6) | 시옷 | 2010.05.18 |
| 6570 | 아래에 이어 몇장더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9 | 대전추모콘서트는 감동입니다. (5)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8 | 봉하꽃길에 꽃들이 해바라기가 되어 무쏘궁뎅이님을 기다립니다. (10)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5.17 |
| 6567 | ■ 다시보는 영상 [바보 노무현 가다] (2) | 니드박 | 2010.05.17 |
| 6566 | Iguasu님과 함께... (32) | 돌솥 | 2010.05.17 |
| 6565 | 안녕하세요, 한명숙입니다 ^^ ( 82cook에서 펌) (8) | 돌솥 | 2010.05.17 |
| 6564 | 노무현대통령 추모 콘서트 대전 후기 -2 시력조심하세요 ㅠㅠ (21) | 소금눈물 | 201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