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자색벼 모내기가 잘되었는지 어쩐지 궁금해 월요일 점심시간에 봉하로 날아갔더랍니다
바로 저자리에 글씨를 세겼는데 안보입니다 현우님과 통화했습니다 어찌그리 성질이 급합니까 ㅋㅋ 모가 좀자라야 보이지요 나는 보일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왜? 초록에 자색이면 보일줄 알았습니다
점심 무렵에 사람들이 제법 들어오더군요 월요일은 영농법인 공식 휴일이지요 그건 공식이고
월화수목금금금 입니다
헥헥거리고 올라간 사자바위인데 그냥 내려올 수없어 연지쪽으로 카메라를 돌렸습니다 일요일 봉삼이팀이 연지 보수를 했다고 들었습니다 수고 했습니다
봉하마을 영농법인이 어디에 있게요~~~
제2정자 제3정자 아시겠지요 아직 모내기가 끝나지 않았지만 다음주에는 오리입식이 있다고 합니다
![]() |
![]() |
![]() |
![]() |
|---|---|---|---|
| 6575 | 기분 좋아요. (12) | 김자윤 | 2010.05.18 |
| 6574 | 봉하마을...2010.05.17 (6) | 더비구름 | 2010.05.18 |
| 6573 | 바보 노무현을 추억하는 이사진들을 보니 울컥합니다. !! (5) | 대 한 민 국 | 2010.05.18 |
| 6572 | 대전입니다. 2 (4) | 시옷 | 2010.05.18 |
| 6571 | 대전입니다. (6) | 시옷 | 2010.05.18 |
| 6570 | 아래에 이어 몇장더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9 | 대전추모콘서트는 감동입니다. (5)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8 | 봉하꽃길에 꽃들이 해바라기가 되어 무쏘궁뎅이님을 기다립니다. (10)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5.17 |
| 6567 | ■ 다시보는 영상 [바보 노무현 가다] (2) | 니드박 | 2010.05.17 |
| 6566 | Iguasu님과 함께... (32) | 돌솥 | 2010.05.17 |
| 6565 | 안녕하세요, 한명숙입니다 ^^ ( 82cook에서 펌) (8) | 돌솥 | 2010.05.17 |
| 6564 | 노무현대통령 추모 콘서트 대전 후기 -2 시력조심하세요 ㅠㅠ (21) | 소금눈물 | 201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