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자랑스러운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
그대들에게 한없이 고맙습니다"
"어려운 나라 상황에서도
끝까지 멋진 상대가 되어준
그리스 선수들에게도 위로와 박수를 보냅니다.
응원한 우리도 아자아자
힘 힘 힘 저도 이제 원 샷.
대한민국 가자 힘"
"ㅎㅎ 저 오늘 말리지 마세요.
혼자 한 번 죽어볼랍니다.
술 먹고 옷 벗고 난리치면서 캬캬.
홀로건으로 캬캬"
.
.
.
자칭 -꽃밑남(?) 김제동-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남긴 글과 사진이랍니다.
그런데 제 눈길을 확~~끈 건
글이 아니라 같이 올렸다는 사진입니다.
소주병, 라면냄비...
혼자 사는 노총각이
라면안주에 소주 마시며
신나게 축구경기를 봤겠지요?
요즘 방송계에서 강퇴(?) 당해 바쁘지도 않을거고.
훌리건이 아니라 -홀로건-으로...
얼마나 요란하게 봤을 지
안 봐도 비디오입니다.
요란뻑적지근하게 봤을 것 같네요.
.
.
.
그런데 제 눈길을 끈 건 액자 속의 노짱님입니다.
그동안 집에 사진을 놓고 싶은 지도자가 있었나요?
저 명퇴기념 시계에 MB가 아니라
노짱님 이름이 새겨졌으면 자랑스럽게 차고 다닐텐데
하필이면...
오호! 통재라!!!
오호! 애재라!!!
![]() |
![]() |
![]() |
![]() |
|---|---|---|---|
| 6575 | 기분 좋아요. (12) | 김자윤 | 2010.05.18 |
| 6574 | 봉하마을...2010.05.17 (6) | 더비구름 | 2010.05.18 |
| 6573 | 바보 노무현을 추억하는 이사진들을 보니 울컥합니다. !! (5) | 대 한 민 국 | 2010.05.18 |
| 6572 | 대전입니다. 2 (4) | 시옷 | 2010.05.18 |
| 6571 | 대전입니다. (6) | 시옷 | 2010.05.18 |
| 6570 | 아래에 이어 몇장더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9 | 대전추모콘서트는 감동입니다. (5)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8 | 봉하꽃길에 꽃들이 해바라기가 되어 무쏘궁뎅이님을 기다립니다. (10)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5.17 |
| 6567 | ■ 다시보는 영상 [바보 노무현 가다] (2) | 니드박 | 2010.05.17 |
| 6566 | Iguasu님과 함께... (32) | 돌솥 | 2010.05.17 |
| 6565 | 안녕하세요, 한명숙입니다 ^^ ( 82cook에서 펌) (8) | 돌솥 | 2010.05.17 |
| 6564 | 노무현대통령 추모 콘서트 대전 후기 -2 시력조심하세요 ㅠㅠ (21) | 소금눈물 | 201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