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성질 급한 보미니가 다시 올라간 이유는 다들 아시죠?
오래전에 사자바위에 오르신분들 잘 모르시죠 이런 계단이 생겼어요
사람사는세상에 사람은 확실히 보입니다
사람사는 세상은 아직 선명히 보이질 않았습니다
잡초와 경쟁중인 장군차 내가 좀 도와줘야겠습니다
경남대학 총학생회에서 농활을 왔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 낫질이 쉽지 않았을 겁니다
더운 날씨에 중요한 경험하나 쌓고 있습니다
대통령님 묘역과 기념관도 다녀왔냐 물었습니다 당연히 맨 먼저 다녀왔다 하더군요
열심히 일한 분들을 위해서 현우님이 준비한 파전,두부 새참에 봉하 막걸리
내년에 후배들과 다시 오실 겁니까? 김해,창원,마산에 대학이 많은데 그분들 농활 온다면 스케쥴 조정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ㅎㅎ 내꿈이 야무집니다
![]() |
![]() |
![]() |
![]() |
|---|---|---|---|
| 6575 | 기분 좋아요. (12) | 김자윤 | 2010.05.18 |
| 6574 | 봉하마을...2010.05.17 (6) | 더비구름 | 2010.05.18 |
| 6573 | 바보 노무현을 추억하는 이사진들을 보니 울컥합니다. !! (5) | 대 한 민 국 | 2010.05.18 |
| 6572 | 대전입니다. 2 (4) | 시옷 | 2010.05.18 |
| 6571 | 대전입니다. (6) | 시옷 | 2010.05.18 |
| 6570 | 아래에 이어 몇장더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9 | 대전추모콘서트는 감동입니다. (5) | 여진족사랑 | 2010.05.17 |
| 6568 | 봉하꽃길에 꽃들이 해바라기가 되어 무쏘궁뎅이님을 기다립니다. (10)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5.17 |
| 6567 | ■ 다시보는 영상 [바보 노무현 가다] (2) | 니드박 | 2010.05.17 |
| 6566 | Iguasu님과 함께... (32) | 돌솥 | 2010.05.17 |
| 6565 | 안녕하세요, 한명숙입니다 ^^ ( 82cook에서 펌) (8) | 돌솥 | 2010.05.17 |
| 6564 | 노무현대통령 추모 콘서트 대전 후기 -2 시력조심하세요 ㅠㅠ (21) | 소금눈물 | 201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