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假 177] 봉하마을, 잡초마을 VS 야생화 마을

파란노을note 조회 1,913추천 102012.08.05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나눔글꼴의 나눔손글씨 펜 글꼴 사용을 중지합니다. 링크는 유지합니다. 다운받기
공식적으로 자봉이 없는 날, 오후에 국화 분재 수업이 있어서 오전에 입봉(!)을 했습니다. 바람개비 조립이나 할까했더니 **님이 다 해 하셨더군요. 지발 휴가는 봉하로 오지 마셈...ㅋㅋ

반란군(ㅋ) 5분이서 땀 흘리고 계셨는데 하나도 미안하지 않았습니다. '허이구! 더운데 왜 저래...ㅋㅋ'

삼계탕 한 그릇하고, 분재 수업하고, 출봉을 했습니다. 다음 주도 전 자봉계획없습니다. **님이 제가 수업시간에 조는 것 촬영했다고 하셨는데 전 무협지 읽는다고 수업은 안들었지만 졸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캬캬캬

사람에 따라, 견해에 따라 잡초가 많이 보이셔서 불편하시겠지만, 전 마음에 여유가 생기네요. 친환경 야생화 마을!!ㅋㅋㅋ 마음 불편하신 분들이 봉하행을 결행하셔서 현재 자봉 인원의 3~4배가 된다면 불편함은 다소 없어지겠지만, 순수함도 열정도 잃어버린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현재로서는 그냥 참고, 견디시는 것이 최선일 것 같습니다. 

휴가 기간에 오시는 것은 자봉에 큰 도움이 되지는 않겠지만, 봉하로 휴가 오시는 것은 적극 '비'추천입니다. 푸하하하...큰 기대는 하지 마시라는 것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599 전 총무원장 지관스님 노대통령 1주기 앞두고 봉하마을 방문 (8) 삼사라 2010.05.19
6598 쉰 두 살 남자의 자기 소개서 (펌) (5) 돌솥 2010.05.19
6597 투표하세요9000만명 (4) 권여사님건강하세요 2010.05.19
6596 5.18 민주올레 (7) 에이런 2010.05.19
6595 대통령님 추모전(서울) 꿈너머꿈 2010.05.19
6594 유시민 때려 “盧風 막자” (10) 돌솥 2010.05.19
6593 대통령의 길 (9) 시골소년 2010.05.19
6592 가슴 아프도록 슬픈 이 사진의 주인공은 누구인가요 ? (5) 대 한 민 국 2010.05.19
6591 당간지주 모습의 [5.18추모탑] (2) 우물지기 2010.05.19
6590 5.18기념관 (1) 김자윤 2010.05.19
6589 국립5.18묘지 (1) 김자윤 2010.05.19
6588 불심 (2) 김자윤 2010.05.18
410 page처음 페이지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