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30 오늘도 잘 계시는 군요 ~~

보미니성우note 조회 2,064추천 202012.06.30



부엉이 바위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은 죽은모와 피와 잘못 심어진 모를 손질했습니다




모자 든 오른팔 겨드랑이 부위 색이 다른 이유는  없어야할 모와 피가 사이사이에 있기때문입니다



이제 "잘"자도 잘 보이네요 ㅎㅎ



파란노을님, 세찬님, 대표님,서위님 저멀리 김해공항님 오전팀들 수고하시네요







겨드랑이 부분이 확실히 표가 납니다 그죠



오전작업 끝.



오랜만에 묘억에 와 봅니다 ㅎㅎ




해바라기가 제법 뽄을 냅니다



요놈들 제법 제잘거려요




사람보면 이렇게 다가옵니다




그러면서   "밥 도"  밥달란 눈빛 아닙니까?










내일도  이 작업은 계속 될듯합니다




매주 달라지는 대통령님의 모습은  이런 작업이 계속되기 때문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황금들판에서 다시 뵐께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647 걷고 싶은 '대통령의 길.....' (3) 미쿡아짐 2010.05.22
6646 (2) 물한줌 2010.05.22
6645 엎어컷 노무현대통령추모카툰전 풍경^^ (1) 밍구네 2010.05.22
6644 (4) democracy7 2010.05.22
6643 여고3 학생이 직접 그려서 말없이 두고 가던 그림.. (13) 소박한 들꽃 2010.05.22
6642 토요일 안희정충남도지사후보 유세일정 (5) 디냐 2010.05.22
6641 내 주위엔 내맘과 같은 사람이 읍네요~ (2) 앙탈쟁이 2010.05.22
6640 치사한 mb (3) 멋진사랑 2010.05.21
6639 승선교 (2) 김자윤 2010.05.21
6638 서울 - 6월 2일은 2번 찍는 날 (6) 돌솥 2010.05.21
6637 1주기 추모행사 - 대전 ( 안희정 ) (8) 돌솥 2010.05.21
6636 유시민 경기도지사 출정식을 다녀와서.. (6) 순 수 2010.05.21
406 page처음 페이지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