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6647 | 걷고 싶은 '대통령의 길.....' (3) | 미쿡아짐 | 2010.05.22 |
| 6646 | (2) | 물한줌 | 2010.05.22 |
| 6645 | 엎어컷 노무현대통령추모카툰전 풍경^^ (1) | 밍구네 | 2010.05.22 |
| 6644 | (4) | democracy7 | 2010.05.22 |
| 6643 | 여고3 학생이 직접 그려서 말없이 두고 가던 그림.. (13) | 소박한 들꽃 | 2010.05.22 |
| 6642 | 토요일 안희정충남도지사후보 유세일정 (5) | 디냐 | 2010.05.22 |
| 6641 | 내 주위엔 내맘과 같은 사람이 읍네요~ (2) | 앙탈쟁이 | 2010.05.22 |
| 6640 | 치사한 mb (3) | 멋진사랑 | 2010.05.21 |
| 6639 | 승선교 (2) | 김자윤 | 2010.05.21 |
| 6638 | 서울 - 6월 2일은 2번 찍는 날 (6) | 돌솥 | 2010.05.21 |
| 6637 | 1주기 추모행사 - 대전 ( 안희정 ) (8) | 돌솥 | 2010.05.21 |
| 6636 | 유시민 경기도지사 출정식을 다녀와서.. (6) | 순 수 | 2010.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