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름만으로도

시옷note 조회 1,981추천 132012.07.23


길가에 빛바랜 현수막엔 이렇게 적혀있었습니다.

" 대통령께서 다녀가신 집"

식사하러 들어가서 주인에게 심드렁하게 물어보았습니다.

-- 누가 다녀가셨다는거죠?

"... 노무현대통령님이..."

그소리에 동그래진 눈으로 다시보는 사장님은 참으로 순박해보이셨고...
(사실.. 그러하셨습니다.^^;)

그 집의 구조는

기타를 메고 상록수를 부르시던 때의 그 장소같기도 하였습니다.


정갈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도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이곳에서 대통령님의 이름을 다시 듣게될 줄은... 몰랐습니다.

이름 하나만으로도

온전하게 나를 바꾸어놓을 수 있는 분.

가슴을 더워지게 하는 분.

... 자주,
... 잘 ... 표현하지 않아도

사랑합니다.

.
.
.

인터뷰에서 부산의 '강기욱님' 의 글을 읽고...
스마트폰으로 찍어둔 사진을 찾아 글을 올려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647 걷고 싶은 '대통령의 길.....' (3) 미쿡아짐 2010.05.22
6646 (2) 물한줌 2010.05.22
6645 엎어컷 노무현대통령추모카툰전 풍경^^ (1) 밍구네 2010.05.22
6644 (4) democracy7 2010.05.22
6643 여고3 학생이 직접 그려서 말없이 두고 가던 그림.. (13) 소박한 들꽃 2010.05.22
6642 토요일 안희정충남도지사후보 유세일정 (5) 디냐 2010.05.22
6641 내 주위엔 내맘과 같은 사람이 읍네요~ (2) 앙탈쟁이 2010.05.22
6640 치사한 mb (3) 멋진사랑 2010.05.21
6639 승선교 (2) 김자윤 2010.05.21
6638 서울 - 6월 2일은 2번 찍는 날 (6) 돌솥 2010.05.21
6637 1주기 추모행사 - 대전 ( 안희정 ) (8) 돌솥 2010.05.21
6636 유시민 경기도지사 출정식을 다녀와서.. (6) 순 수 2010.05.21
406 page처음 페이지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