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설마....

moneyoknote 조회 2,315추천 72012.09.03

가 사람 잡는 다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 집사람이 울산을 벗어나 김해에 다다를 즈음에..
"에이...설마.. 간 사람 생일날 올 사람이 얼마나 올라구..." 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도착해서.. 차가 봉하마을로 들어 서지 못하게 막는 경찰관들을 보면서..
"와... 진짜 사람 많이 왔나 보다.."

차를 공단 근처에 주차해 두고 수많은 사람들이 똑 같은 곳으로 향하는 발걸음에 동참하면서 새삼
노짱님의 저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봉하마을에 도착해서도 길고 긴 음악회 입장 줄에서서 한시간이 넘도로 기다리면서..
인산인해,,, 수 많은 사람들과의 부대낌이 기분 나쁘지가 않았습니다.
노랑색 티를 맞춰 입은 자봉님들의 친절하고 성심섞인 안내에 따라 음악회장에 들어서면서..
두 손에 꼭쥔 따끈한 생일떡을 먹으면서 즐겁게 생일 공연을 보았습니다.

역시 "설마~~"가 사람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을 새삼 느끼면서.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모두들 사랑합니다.

사람사는 세상, 살맛 나는 세상을 기대 하면서..
울산에서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647 걷고 싶은 '대통령의 길.....' (3) 미쿡아짐 2010.05.22
6646 (2) 물한줌 2010.05.22
6645 엎어컷 노무현대통령추모카툰전 풍경^^ (1) 밍구네 2010.05.22
6644 (4) democracy7 2010.05.22
6643 여고3 학생이 직접 그려서 말없이 두고 가던 그림.. (13) 소박한 들꽃 2010.05.22
6642 토요일 안희정충남도지사후보 유세일정 (5) 디냐 2010.05.22
6641 내 주위엔 내맘과 같은 사람이 읍네요~ (2) 앙탈쟁이 2010.05.22
6640 치사한 mb (3) 멋진사랑 2010.05.21
6639 승선교 (2) 김자윤 2010.05.21
6638 서울 - 6월 2일은 2번 찍는 날 (6) 돌솥 2010.05.21
6637 1주기 추모행사 - 대전 ( 안희정 ) (8) 돌솥 2010.05.21
6636 유시민 경기도지사 출정식을 다녀와서.. (6) 순 수 2010.05.21
406 page처음 페이지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