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외수님 트위터에서
이 그림을 보고 어찌 공감이 가던지...?
요즘처럼 엥겔지수가 높았던 적이 있었던가 싶네요.
모두 경제대통령 가카의 덕분입죠.
공직자들 재산을 보니 모두 어마어마하네요.
그러니 서민의 고충을 알리가 있나...?
-강풀-님이 그린 봄동산의 이외수옵빠!
![]() |
![]() |
![]() |
![]() |
|---|---|---|---|
| 6671 | 벌써 1년 (3) | 위대한 대통령 | 2010.05.23 |
| 6670 | 여기는 대한문시민분향소입니다. 추모열기가 식지않고 있습니다. (7) | 대 한 민 국 | 2010.05.22 |
| 6669 | 창원 추모 콘서트 (20) | 등불 | 2010.05.22 |
| 6668 | 22 일22;00 이시간 봉하마을의 참배객들.....미디어 몽구 트.. (7) | 오늘은청춘 | 2010.05.22 |
| 6667 | 촛불의 길을 따라 내가 촛불이 되어 (5) | 소금눈물 | 2010.05.22 |
| 6666 | 추모제 둘째 날(2) (2) | 김자윤 | 2010.05.22 |
| 6665 | 추모제 둘째 날 | 김자윤 | 2010.05.22 |
| 6664 | 노무현 대통령님 영전에 올리는 편지 (9) | 돌솥 | 2010.05.22 |
| 6663 | 바람이 불면 당신이 오신 줄 믿습니다. (5) | 돌솥 | 2010.05.22 |
| 6662 | 추모제 첫날(2) (1) | 김자윤 | 2010.05.22 |
| 6661 | 추모제 첫날 (1) | 김자윤 | 2010.05.22 |
| 6660 | 추모제 준비 (2) | 김자윤 | 2010.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