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회원님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처가집에 가는길에 보미니,성우가 봉하에 가자고 조른 이유는 강아지들이 잘 있나 없나 확인하는거 였습니다
튀김하고 몇가지를 봉지에 담은 이유는 강아지 보기전에 봉근이 준다고 봉근이 한테 들렀다가 강아지 문안 인사 하고 있습니다
방앗간 문이 닫쳐 있는데 좀 이상했습니다 꼭 우리집 문이 잠겨져 있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비서관님 모처럼 집에서 푹~~쉬고 계시나 봅니다 집이 낮설지 않으실까나 ~~
항상 대통령님 빈 자리가 허전하게 느껴지지만 오늘은 더욱 그러합니다
대화를 옅들어 보니 저분들은 처음으로 봉하를 방문하나 봅니다 부산에서 진주로 가기전에 봉하에 들러신것 같습니다
오늘 유난히 자연스레 대화를 옅듣게 되네요 저분들도 역시 설 지내고 돌아가면서 봉하를 들르신 분 들입니다
어제 설날에도 붐볐다고 하더니 오늘도 오후 2시에 봉하는 붐빕니다 장인 어른 제사가 오늘이라
얼른 가야 제사준비를 하겟지요 계속 붐비는 봉하 입니다
![]() |
![]() |
![]() |
![]() |
|---|---|---|---|
| 6683 | 2010 5 22(창원 추모공연장) & 23 (봉하마을 추도식) (9) | 가락주민 | 2010.05.23 |
| 6682 | 억울하고 원통하여 가슴이터질것만 같아서 외칩니다 ... (5) | 숭녕 ^*^ | 2010.05.23 |
| 6681 | 아, 노무현.....! (1) | 나도나무 | 2010.05.23 |
| 6680 | 2009년 5월 29일 광장 (8) | 초록손톱 | 2010.05.23 |
| 6679 | 충남서천의 노무현 대통령님 1주기 추모광장 (8) | 영원한 미소 | 2010.05.23 |
| 6678 | 벌써 일년이네요 | 난괜찮아 | 2010.05.23 |
| 6677 | 나도 날고 시픈디...ㅋㅋ (1) | 패러글라이딩강사 | 2010.05.23 |
| 6676 | 서울 대한문 앞 시민 추모현장 이모저모 (7) | dasarang | 2010.05.23 |
| 6675 | 감동의 생일선물.... (9) | 설조 | 2010.05.23 |
| 6674 | ★★[ 내 파인더속 대통령] 서거 1주기 추모영상 (19) | 必立 | 2010.05.23 |
| 6673 | 6. 2 복수할꺼야!! (7) | 돌솥 | 2010.05.23 |
| 6672 | 쓰고 싶었던 가사 하나 | N. Tennant | 2010.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