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까치설날 아침에 봉하에 눈이 왔습니다.
잠깐 동안이지만....
봉하폭포도 그렇고, 봉하설경도 감칠맞 나게
조금만 보였다가 사라 집니다.
봉하 비경은 착한 사람 에게만 보이니까요
ㅎㅎ
여긴 사자바위
여긴 부엉이 바위 인데 찍는 기술이 영......
찍사는 아무나 하나 ...????
요건 그럭저럭 나왔네..
(사자바위 정면)
중앙수로 물 퍼다가 ....
묘역 주변쪽에서 ..
여사님은 뭘하고 계실까 ???
전날 꿈에서 대장님 만나 셨기를....
설경이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배수로 수위가 높아 물 퍼기 작업은 계속 됩니다.
설날아침 묘역에는 새배하러 오신분들로 붐빕니다.
오늘도 참배객들을 안내 하시는 순수님..
폰 카로 찌찍..
설빔으로 예쁘게 차려 입은 미래의 노빠들 ???
늦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벅...
![]() |
![]() |
![]() |
![]() |
|---|---|---|---|
| 6683 | 2010 5 22(창원 추모공연장) & 23 (봉하마을 추도식) (9) | 가락주민 | 2010.05.23 |
| 6682 | 억울하고 원통하여 가슴이터질것만 같아서 외칩니다 ... (5) | 숭녕 ^*^ | 2010.05.23 |
| 6681 | 아, 노무현.....! (1) | 나도나무 | 2010.05.23 |
| 6680 | 2009년 5월 29일 광장 (8) | 초록손톱 | 2010.05.23 |
| 6679 | 충남서천의 노무현 대통령님 1주기 추모광장 (8) | 영원한 미소 | 2010.05.23 |
| 6678 | 벌써 일년이네요 | 난괜찮아 | 2010.05.23 |
| 6677 | 나도 날고 시픈디...ㅋㅋ (1) | 패러글라이딩강사 | 2010.05.23 |
| 6676 | 서울 대한문 앞 시민 추모현장 이모저모 (7) | dasarang | 2010.05.23 |
| 6675 | 감동의 생일선물.... (9) | 설조 | 2010.05.23 |
| 6674 | ★★[ 내 파인더속 대통령] 서거 1주기 추모영상 (19) | 必立 | 2010.05.23 |
| 6673 | 6. 2 복수할꺼야!! (7) | 돌솥 | 2010.05.23 |
| 6672 | 쓰고 싶었던 가사 하나 | N. Tennant | 2010.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