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늦은 가을 어느 날 북한산 둘레길을 제 짝이랑 걸었습니다.
이번 구간은 빨랫골에서 우이령입구까지 약 4시간 코스 입니다.
지난 사진들을 정리하다 이준열사 묘역에 있는 동판에 새겨진 글을 다시 읽어보았습니다.
나라와 백성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지도자의 삶과 죽음에 대한 인식이 오늘을 돌아보게합니다.
![]() |
![]() |
![]() |
![]() |
|---|---|---|---|
| 6683 | 2010 5 22(창원 추모공연장) & 23 (봉하마을 추도식) (9) | 가락주민 | 2010.05.23 |
| 6682 | 억울하고 원통하여 가슴이터질것만 같아서 외칩니다 ... (5) | 숭녕 ^*^ | 2010.05.23 |
| 6681 | 아, 노무현.....! (1) | 나도나무 | 2010.05.23 |
| 6680 | 2009년 5월 29일 광장 (8) | 초록손톱 | 2010.05.23 |
| 6679 | 충남서천의 노무현 대통령님 1주기 추모광장 (8) | 영원한 미소 | 2010.05.23 |
| 6678 | 벌써 일년이네요 | 난괜찮아 | 2010.05.23 |
| 6677 | 나도 날고 시픈디...ㅋㅋ (1) | 패러글라이딩강사 | 2010.05.23 |
| 6676 | 서울 대한문 앞 시민 추모현장 이모저모 (7) | dasarang | 2010.05.23 |
| 6675 | 감동의 생일선물.... (9) | 설조 | 2010.05.23 |
| 6674 | ★★[ 내 파인더속 대통령] 서거 1주기 추모영상 (19) | 必立 | 2010.05.23 |
| 6673 | 6. 2 복수할꺼야!! (7) | 돌솥 | 2010.05.23 |
| 6672 | 쓰고 싶었던 가사 하나 | N. Tennant | 2010.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