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10년 마지막 날.
노짱님이 모델인 12월 달력을 올려봅니다.
저는 수많은 -노무현 달력- 중에
이 분의 작품이 가장 좋습니다.
노짱님에 대한 사랑이 절절하게 느껴지고
노짱님의 가치있었으나 고단했던 삶보다
동화 속 주인공 같아서 보는 제가 행복하고
무엇보다 작품성이 있어서 좋습니다.
이 분께
내년도 기대를 해 봅니다.
.
.
.
까치까치 설날보다
우리우리 설날이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하고
더 멋진 새해가 되길 축복합니다.
그리고 돈도 많이 버세요.
그래야 재단에 힘을 실어
-사람사는 세상-을 앞당기지요.
사사세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엇보다 건강하세요.
![]() |
![]() |
![]() |
![]() |
|---|---|---|---|
| 6683 | 2010 5 22(창원 추모공연장) & 23 (봉하마을 추도식) (9) | 가락주민 | 2010.05.23 |
| 6682 | 억울하고 원통하여 가슴이터질것만 같아서 외칩니다 ... (5) | 숭녕 ^*^ | 2010.05.23 |
| 6681 | 아, 노무현.....! (1) | 나도나무 | 2010.05.23 |
| 6680 | 2009년 5월 29일 광장 (8) | 초록손톱 | 2010.05.23 |
| 6679 | 충남서천의 노무현 대통령님 1주기 추모광장 (8) | 영원한 미소 | 2010.05.23 |
| 6678 | 벌써 일년이네요 | 난괜찮아 | 2010.05.23 |
| 6677 | 나도 날고 시픈디...ㅋㅋ (1) | 패러글라이딩강사 | 2010.05.23 |
| 6676 | 서울 대한문 앞 시민 추모현장 이모저모 (7) | dasarang | 2010.05.23 |
| 6675 | 감동의 생일선물.... (9) | 설조 | 2010.05.23 |
| 6674 | ★★[ 내 파인더속 대통령] 서거 1주기 추모영상 (19) | 必立 | 2010.05.23 |
| 6673 | 6. 2 복수할꺼야!! (7) | 돌솥 | 2010.05.23 |
| 6672 | 쓰고 싶었던 가사 하나 | N. Tennant | 2010.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