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란 풍선과 함께 노무현대통령의 상징이 되어버린 노랑 바람개비.
일명 - 노랑개비 - 입니다.
마을입구부터 줄지어 늘어서 힘차게 돌며 방문객을 환영하고
부엉이 바위 밑에도 노랑개비 밭을 이루어 봉하의 상징이 된 노랑개비!


그 노란개비의 주인공인 -Martyr님-이
어제 100번째 금요일 마지막 열차를 타고 봉하를 방문하셨을 겁니다.
-노짱님 사랑하는 마음으로...!!!-
라지만 참으로 대단한 기록인 것 같습니다.
금요일밤 서울역에서 마지막 열차를 타고 봉하에 내려가
토요일, 일요일 이틀 동안 바람개비를 만들어
봉하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노란바람을 일으키며
추억을 선사하시는 그 분.
아이들에게는 물론 어른들에게까지 인기 짱이신 Martyr님이십니다.
그 분의 노짱님에 대한 사랑과 열정에 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노랑개비 없는 봉하!
참 쓸쓸할 것 같습니다.
노랑개비 없는 봉하는 이제 상상이 안 됩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이제는 어른들까지도
저 노랑개비를 받으려고 줄을 섭니다.
가끔은 이렇게 도와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후르츠님, 외유내강님...그리고 루치아사랑님!
.
.
.
봉하마을은 -민주주의의 성지-로 찾는 발길이 날로 많아질 것입니다.
Martyr님은 더욱 바빠지시겠지요?
모든 환경이 열악하기 그지 없지만
건강하게 오래오래 이 일을 하셨으면 합니다.
Martyr님!
봉하마을을 풍요롭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바람이 불어 노랑개비가 돌면 그 분이 오신 줄 알겠습니다.
![]() |
![]() |
![]() |
![]() |
|---|---|---|---|
| 6683 | 2010 5 22(창원 추모공연장) & 23 (봉하마을 추도식) (9) | 가락주민 | 2010.05.23 |
| 6682 | 억울하고 원통하여 가슴이터질것만 같아서 외칩니다 ... (5) | 숭녕 ^*^ | 2010.05.23 |
| 6681 | 아, 노무현.....! (1) | 나도나무 | 2010.05.23 |
| 6680 | 2009년 5월 29일 광장 (8) | 초록손톱 | 2010.05.23 |
| 6679 | 충남서천의 노무현 대통령님 1주기 추모광장 (8) | 영원한 미소 | 2010.05.23 |
| 6678 | 벌써 일년이네요 | 난괜찮아 | 2010.05.23 |
| 6677 | 나도 날고 시픈디...ㅋㅋ (1) | 패러글라이딩강사 | 2010.05.23 |
| 6676 | 서울 대한문 앞 시민 추모현장 이모저모 (7) | dasarang | 2010.05.23 |
| 6675 | 감동의 생일선물.... (9) | 설조 | 2010.05.23 |
| 6674 | ★★[ 내 파인더속 대통령] 서거 1주기 추모영상 (19) | 必立 | 2010.05.23 |
| 6673 | 6. 2 복수할꺼야!! (7) | 돌솥 | 2010.05.23 |
| 6672 | 쓰고 싶었던 가사 하나 | N. Tennant | 2010.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