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을 혼자 한번 돌아봤습니다. 김밥 3줄을 사고.. 커피 한캔 물 한통을 넣고 출발했습니다.
나무 지팡이 하나 쥐고...
비가 많이 왔었는지..작은 폭포도 많고.. 특히 나비 호랑나비는 한 50 마리 본 것 같습니다.
졸졸 시냇물 소리도 들리고
한적하게 걷기에는 좋았는데요..갈래길에서 이정표가 없어서 좀 헤매기도 하고..
음...나무가 좌측으로 기울었군 하고 좌측길로 가기도 했습니다. ^-^
완벽하게 돌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낚시터 쪽이 아니라 한번더 쭉갔어야하는데...그래도 85%
는 돈것 같습니다..
화포천으로도 가보고 싶었는데..물이 좀 범람해서.. 길이 막혔네요..
더위 가시고 가을에 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봉화산은 해발 140 M 입니다.![]()
































































![]() |
![]() |
![]() |
![]() |
|---|---|---|---|
| 6695 | 그대 어디에 있나요? (펌) (15) | 돌솥 | 2010.05.24 |
| 6694 | 노무현대통령 추모 1주기 봉하 -2 (16) | 소금눈물 | 2010.05.24 |
| 6693 | 평택역 추도 분향소 (3) | 쑈스타퍼 | 2010.05.24 |
| 6692 | 내일은 어떤 개그를 펼칠지...... (7) | 돌솥 | 2010.05.23 |
| 6691 | 봄날이 오고, 봄은 가지!! (3) | 돌솥 | 2010.05.23 |
| 6690 | 사랑은 아직도 끝나지 않았네... (봉하23일 밤8시~9시30분) (12) | 순사모바보덕장 | 2010.05.23 |
| 6689 | 전주 오거리광장 추모제 | 모두한마음 | 2010.05.23 |
| 6688 | 당신의 꿈 우리가 지키렵니다. (1) | dolmankym | 2010.05.23 |
| 6687 | 노무현대통령 1주기 봉하 -1(길어서 죄송합니다) (19) | 소금눈물 | 2010.05.23 |
| 6686 | 노무현대통령 추모곡(내가슴에 그대를 묻고) (1) | As박훈 | 2010.05.23 |
| 6685 | [봉하마을]노짱님 1주기 추도식 (6) | 등불 | 2010.05.23 |
| 6684 | [봉하마을]노짱님 1주기 추도식 전 (13) | 등불 | 2010.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