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게 사실입니까? 펌글입니다.
개표 참관인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지역 첨부사진 올립니다.
김문수와 선 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 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 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
(사진첨부)
공정하지못한 선관위 ... 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 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 더러운 놈들
------------------------------------------------------------------------------------------
sanddal****
개표참관인 다녀왔습니다..의정부지역 첨부사진올립니다.
김문수와 선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사진첨부
공정하지 못한 선관위....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더러운놈덜~
기막힌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중앙일보에 회원가입해서 가끔댓글 남겼는데요...오늘은 중알일보에가서 댓글을 남기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당신은 타인에게 방해가 되므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이렇게요..ㅠㅠ
유시민님지니까 즉시 나타나는군요..진짜 어이없습니다.조중동에서 야당욕하면 잘하는거고 여당욕하면 빨간줄그어서 댓글도 못달게 하는군여...
(출처-엽기 혹은 진실 카페 작성자-붉은 당나귀)
이거 진짜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진짜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독립적 기관이어야 할 선관위.....뭐하는 짓입니까?
전면 재조사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출처] [본문스크랩] 필독! 유시민 무효표와 김문수 유효표 사진|작성자 버들
![]() |
![]() |
![]() |
![]() |
|---|---|---|---|
| 6707 |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 (1) | 마음속에 항상 | 2010.05.24 |
| 6706 |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 | 마음속에 항상 | 2010.05.24 |
| 6705 | 1주기에 부쳐.... (1) | 자유초자 | 2010.05.24 |
| 6704 | 두분의 신사가 땅바닦에 주져앉아 - dasarang님 사진 다시 (7) | 길위에서 돌아보다 | 2010.05.24 |
| 6703 | 노무현 대통령 1주기 추모곡(당신을 사랑하고) ..... 미소지향 김지향 (7) | 미소지향 | 2010.05.24 |
| 6702 | 서울광장 촛불이 점령..서울광장 추모공연 (16) | 순 수 | 2010.05.24 |
| 6701 | (봉하) 1주기추도식(2010.05.23) (14) | inno | 2010.05.24 |
| 6700 | 5월 23일 대한문에서 노짱님을 뵈었습니다 (5) | 순 수 | 2010.05.24 |
| 6699 | 누굴 찍어야 하나요? (4) | 돌솥 | 2010.05.24 |
| 6698 | 소울 드레서 - 역시 멋진 여자들!!! (13) | 돌솥 | 2010.05.24 |
| 6697 | 두분의 신사가 땅바닦에 주져앉아 (8) | dasarang | 2010.05.24 |
| 6696 | 박석 (9) | 김자윤 | 2010.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