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 영상 보시면..또 가슴 움키실 분들 많으시겠지만..어느덧 우리 대통령님 퇴임 2주년도 지나고, 서거 1주기도 3개월 안으로 다가오네요!! ㅜㅜ 내일은 봉하마을 정월대보름 맞이 달집태우기 행사도 한다는데...많은 분들의 참여 속에서 즐겁게..그리고 뜻 깊게 진행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가급적...연휴도 되어 자원봉사로 참여도 해보려고 했는데..무릎이 썩 좋지를 못해 도움보다는 민폐가 될 듯 싶어...집에서 머무르면서 5월을 기약합니다.. 모쪼록 진행되는 달집태우기, 쥐볼놀이 행사 모두가 뜻 깊고 보람되게 치뤄졌으면 합니다.
함께 못하는 섭섭한 마음!! 영상으로나마 그 마음 그 뜻 함께 하고자 만들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님들..파이팅하시고요!! ^^
-2010.02.27 불멸의혼 드림-
![]() |
![]() |
![]() |
![]() |
|---|---|---|---|
| 6719 | 우리 대통령님 1주기에 봉하 다녀왔습니다. (3) | *나그네 | 2010.05.24 |
| 6718 | 바보들_100523_대한문옆에서 | cameokhj | 2010.05.24 |
| 6717 | 5월23일 정토원에서..창원 콘스트사진 2장이랑* ^^* (4) | 소박한 들꽃 | 2010.05.24 |
| 6716 | 봉하 추모식 (2) | 김자윤 | 2010.05.24 |
| 6715 | 5/24 봉하다녀왔습니다.(묘역사진) (9) | 어쩌구리 | 2010.05.24 |
| 6714 | 05/24 1주기 뒷날의 봉하마을 (14) | 보미니성우 | 2010.05.24 |
| 6713 | 05/21 부처님오신날 봉하 마을 (1) | 보미니성우 | 2010.05.24 |
| 6712 | 대통령님 1주기 추도식-영상 | 위대한 대통령 | 2010.05.24 |
| 6711 | 임을 위한 행진곡-여사님의 눈물 (17) | 위대한 대통령 | 2010.05.24 |
| 6710 | [펌] 대통령님 1주기 추도식 | 위대한 대통령 | 2010.05.24 |
| 6709 | [프랑스 1주기 추모] 노무현, 당신을 기억합니다 / 프랑스존 사진.. (24) | 지금/여기 | 2010.05.24 |
| 6708 |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 | 마음속에 항상 | 2010.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