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노짱님이 그리우십니까??
노짱님이 보고 싶습니까??
노짱님께 죄송한 마음이 드십니까?
노짱님을 위해 무언가를 하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마음이 드신다면 아래 포스터를 읽어 주십시오.
노무현과 영원한 동행(노영동)에는 노무현대통령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였습니다.
노무현대통령 서거전 대통령을 후원하기 위해 모였지만 지금은 유족을 위해 한마음으로 다시 뭉쳤습니다.
자기 주머니에서 매달 1만원이 빠져 나가는데 좋아하고, 기뻐하는 전국의 바보시민들이 함께합니다.
해외에서 1년치 한꺼번에 후원, 편지봉투에 달러를 넣어 항공우편으로 보내는 바보교민들이 함께합니다.
노무현과 영원한 동행에 함께해주십시오.
우리의 모임, 우리의 운동에 많이 동참해 주십시오.
노무현과 영원한 동행을 응원해주십시오.
---------------------------------
노무현과 영원한 동행에 관한 언론기사
민중의 소리
노무현 전 대통령 유족 돕는 까페 화제
'노무현과 영원한 동행'...2천여만원 후원금 걷혀
http://www.vop.co.kr/A00000259686.html

프레시안
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5
"민주주의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입니다"
그냥 가실려구요?? 추천 살짝 눌러주시고 가셔요 ^^
그리고 또한가지 아직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노무현과영원한동행.....
아직 모르시는 분들께 전해드립니다
권여사님께서도 기상천외한 까페라 말씀하시고 우리 역시 이런 까페를 대대손손 기리 물려 주고 싶습니다
노무현과영원한동행 당신께서 바라 보는 세상 우리 역시 그분이 바라 보던 세상 함께 늘 걷고자 합니다
자라나는 대한민국 새싹들에게노무현대통령님 정신을 물려 줍시다~~!
노/영/동 4월에 정모를 합니다 봉하마을에서 함께 하길 바라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까페 들어 오셔서 참고 하시길 ....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는 가족마을.....함께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온국민이 원칙과상식이통하는 세상!! 노/영/동에서 함께 일궈 나가 주세요...

꼬옥 들려 주세요~~~꼬옥~~ 한번만 이라도 들러 보세요~~
가입 인사말 꼬옥 남겨 주세요~
Resolute Shadows of President Roh Moo-Hyun
Forever with Roh Moo-Hyun

![]() |
![]() |
![]() |
![]() |
|---|---|---|---|
| 6719 | 우리 대통령님 1주기에 봉하 다녀왔습니다. (3) | *나그네 | 2010.05.24 |
| 6718 | 바보들_100523_대한문옆에서 | cameokhj | 2010.05.24 |
| 6717 | 5월23일 정토원에서..창원 콘스트사진 2장이랑* ^^* (4) | 소박한 들꽃 | 2010.05.24 |
| 6716 | 봉하 추모식 (2) | 김자윤 | 2010.05.24 |
| 6715 | 5/24 봉하다녀왔습니다.(묘역사진) (9) | 어쩌구리 | 2010.05.24 |
| 6714 | 05/24 1주기 뒷날의 봉하마을 (14) | 보미니성우 | 2010.05.24 |
| 6713 | 05/21 부처님오신날 봉하 마을 (1) | 보미니성우 | 2010.05.24 |
| 6712 | 대통령님 1주기 추도식-영상 | 위대한 대통령 | 2010.05.24 |
| 6711 | 임을 위한 행진곡-여사님의 눈물 (17) | 위대한 대통령 | 2010.05.24 |
| 6710 | [펌] 대통령님 1주기 추도식 | 위대한 대통령 | 2010.05.24 |
| 6709 | [프랑스 1주기 추모] 노무현, 당신을 기억합니다 / 프랑스존 사진.. (24) | 지금/여기 | 2010.05.24 |
| 6708 |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 | 마음속에 항상 | 2010.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