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벌써 오늘이 立秋라네요.

돌솥note 조회 1,288추천 252010.08.07

낙뢰를 동반한 폭우와 폭염, 그리고 열대야...
모두 편히 주무셨습니까?

오늘이 절기상 가을의 문턱이라는 -입추-랍니다.
아무리 덥다해도 며칠 안으로
아침 저녁 바람에서 조금씩 더위가 가시는 걸 느끼게 되겠지요?
-모든 건 지나간다-는 변함없는 진리지만
그 분은 가셨어도
그 분이 일생을 바쳐 추구했던 가치는
잊어서도, 잊혀져서도 안 되겠지요? 

요즘은 -김대중 자서전-을 읽고 있습니다.
초판이 금새 동이 나고 판매 열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좋은 소식이지요?

저는 노짱님을 알리고 싶어서 책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한테
-10명의 사람이 노무현을 말하다
를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 분이 추구하셨던 가치를 가장 쉽게 전할 수 있는 책이란 생각이 듭니다.

이 더위에 좋은 책을 읽는 것도
좋은 피서법 같습니다.

-why 유시민( 서영석 )-을 기다리며....
아마 3-4일이 지나면 서점에 얼굴을 보이겠지요?
기대가 큽니다.



 


유시민 그는 누구인가...?

유시민 -100문 100답-이 아래 주소에 있습니다.
예전에 본 건데 재미있네요.


http://blog.daum.net/saram3585/16120769?srchid=IIMJlxrI000&focusid=A_1842BE1B4A6D878131C49E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731 시청 1주기 추모식 사진 이제야.... (4) 가는세월 2010.05.25
6730 으름덩굴 (3) 김자윤 2010.05.25
6729 앗싸, 붉은 악마!!! (6) 돌솥 2010.05.25
6728 art (2) 김자윤 2010.05.25
6727 그리움 그리고 ... (3) 김자윤 2010.05.25
6726 1박2일 동안의 노무현 대통령 추모 대한문 시민분향소 스케치 ! (15) 대 한 민 국 2010.05.25
6725 [RMH 20100523] 특별한 선물 (16) 방긋 2010.05.25
6724 노짱님 묘역에서 유시민님과 안희정님 (15) 디냐 2010.05.25
6723 노무현대통령님께 담배 두 갑 드리고 왔습니다. (45) 이성수 2010.05.25
6722 봉하 1주년 추모제 (9) 루치아사랑 2010.05.25
6721 경기북부 1주기 추모문화제 사진입니다. (9) 21년전테리우스 2010.05.25
6720 cafe coffee cia (1) 김자윤 2010.05.25
399 page처음 페이지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