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08/07] 토요일 묘역 & 묘역 뒷편

보미니성우note 조회 2,558추천 392010.08.09


폭우가 솥아지고 난 봉하는 언제 그랬냐는듯이 폭염이 이어집니다



폭우가 온탓에 잡초제거는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남자는 정말 자세가 안나옵니다 쪼구려 앉는것 말입니다 ㅎㅎㅎ

 

 



김매기 자세가 이런겁니다 자봉하시면서 간식도 자주 준비해 주시니 항상 감사 한 마음입니다

 



또다른 김매기자세 안정감이 있습니다



휴가시즌 폭염속에도  변함없이 참배객이 이어집니다









언제나 그마음 그자리에 있기를 바랍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731 시청 1주기 추모식 사진 이제야.... (4) 가는세월 2010.05.25
6730 으름덩굴 (3) 김자윤 2010.05.25
6729 앗싸, 붉은 악마!!! (6) 돌솥 2010.05.25
6728 art (2) 김자윤 2010.05.25
6727 그리움 그리고 ... (3) 김자윤 2010.05.25
6726 1박2일 동안의 노무현 대통령 추모 대한문 시민분향소 스케치 ! (15) 대 한 민 국 2010.05.25
6725 [RMH 20100523] 특별한 선물 (16) 방긋 2010.05.25
6724 노짱님 묘역에서 유시민님과 안희정님 (15) 디냐 2010.05.25
6723 노무현대통령님께 담배 두 갑 드리고 왔습니다. (45) 이성수 2010.05.25
6722 봉하 1주년 추모제 (9) 루치아사랑 2010.05.25
6721 경기북부 1주기 추모문화제 사진입니다. (9) 21년전테리우스 2010.05.25
6720 cafe coffee cia (1) 김자윤 2010.05.25
399 page처음 페이지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