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회룡포의 모습 [8월 17일]

집앞공원note 조회 962추천 142010.08.19




이 아름다운 모습이 훼손 된다고 합니다. 망가지기 전에 한번 보려고 다녀왔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뿅뿅다리는 물에 잠겨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냥 멀리 전망대에서 사진만 찍어 왔습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55&code=940701
강물이 휘감던 명승마을 ‘풍광’ 바뀔 판
 예천·영주 | 최슬기 기자 sk****@kyunghyang.com

ㆍ4대강 사업 영주댐 건설 탓
ㆍ회룡포·무섬 경관훼손 우려
ㆍ세계유산 하회마을도 불안

“안동 하회마을은 세계문화유산이 됐는데…. 같은 ‘물도리 마을’인 회룡포와 무섬마을은 4대강 사업으로 경관 훼손을 걱정해야 할 처지에 놓였으니 답답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731 시청 1주기 추모식 사진 이제야.... (4) 가는세월 2010.05.25
6730 으름덩굴 (3) 김자윤 2010.05.25
6729 앗싸, 붉은 악마!!! (6) 돌솥 2010.05.25
6728 art (2) 김자윤 2010.05.25
6727 그리움 그리고 ... (3) 김자윤 2010.05.25
6726 1박2일 동안의 노무현 대통령 추모 대한문 시민분향소 스케치 ! (15) 대 한 민 국 2010.05.25
6725 [RMH 20100523] 특별한 선물 (16) 방긋 2010.05.25
6724 노짱님 묘역에서 유시민님과 안희정님 (15) 디냐 2010.05.25
6723 노무현대통령님께 담배 두 갑 드리고 왔습니다. (45) 이성수 2010.05.25
6722 봉하 1주년 추모제 (9) 루치아사랑 2010.05.25
6721 경기북부 1주기 추모문화제 사진입니다. (9) 21년전테리우스 2010.05.25
6720 cafe coffee cia (1) 김자윤 2010.05.25
399 page처음 페이지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