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벌써 3주기.

창연맘note 조회 1,635추천 162012.05.23




 참......오늘 

오늘은 내가 사랑하는 대통령님과 악수하고 있는 방송인 김제동씨가 
참 많이 부럽습니다.

서로 아무 사이도 아니었을 저 두 사람..
그림으로만 봐도 이렇게 가슴이 절절하고 안타까운데..
실제로 악수를 나눈 저 가지런한 두 사람의 손..
제동씨의 마음이 느껴 집니다..

제동씨가 부럽기도 그리고 마음이 많이 아프기도한 그런 오늘....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731 시청 1주기 추모식 사진 이제야.... (4) 가는세월 2010.05.25
6730 으름덩굴 (3) 김자윤 2010.05.25
6729 앗싸, 붉은 악마!!! (6) 돌솥 2010.05.25
6728 art (2) 김자윤 2010.05.25
6727 그리움 그리고 ... (3) 김자윤 2010.05.25
6726 1박2일 동안의 노무현 대통령 추모 대한문 시민분향소 스케치 ! (15) 대 한 민 국 2010.05.25
6725 [RMH 20100523] 특별한 선물 (16) 방긋 2010.05.25
6724 노짱님 묘역에서 유시민님과 안희정님 (15) 디냐 2010.05.25
6723 노무현대통령님께 담배 두 갑 드리고 왔습니다. (45) 이성수 2010.05.25
6722 봉하 1주년 추모제 (9) 루치아사랑 2010.05.25
6721 경기북부 1주기 추모문화제 사진입니다. (9) 21년전테리우스 2010.05.25
6720 cafe coffee cia (1) 김자윤 2010.05.25
399 page처음 페이지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