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끄적끄적~~

5년후에..note 조회 1,199추천 102012.05.28



  민주주의는 결국 정당에 기반한 선거 경쟁을 통해 다수의 지지를 획득코자 하는 집단적 노력을

  핵심으로 한다. /선거에서 패하면 권력을 가질 수도 정부를 운영할 수도 없다/ 그렇기 때문에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유권자들을 동원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를 위해 현재의
 
  정당체재로부터 배제되었거나, 제대로 대표되지 못하고 있는 유권자들의 지지를 끌어내는 노력,

   즉, 차근차근 기초를 쌓아 아래로부터 정당을 발전시키는 일이 필요하다

 

   최장집/ 민중에서 시민으로중... p286


   어떻게 새로운 출발을 할것인가다.

   패배의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는다면, 기회는 얼마든지

   올 수 있다.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잡을 수 없는 것이 정치적으로 더 큰 죄악이란


   사실을 깊이 생각해야 한다. ...p288





   대통령님 땜시 이게 뭐에요 ㅠㅠ
   
   이런거 저런거 다 신경안쓰고, 투표만 하고 그만이었는데 ㅠㅠ

   민주주의가 뭐 이렇게 엄청난 매력덩어리라고 ㅠㅠ 읽고 또 읽으면서
 
    이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전 정치인도 아니고, 그냥 직장인인데요 ㅠㅠ

    정치,경제적으로 프랑스 독일에 꿇리지 않는 역량과 자존심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정의롭고, 당당한 나라가 되길 늘 소망해요..

    대통령님 참 ㅠㅠㅠ

    봉하.수원...

    자꾸 외면하고 싶고, 그래야 편한데 

    대통령님

    외면하면, 다 잃어버리게 된다는 .. 것을 알게 됬어요....

     잃고 싶지 않아요 ㅠㅠㅠ

     5월이 저물어 가요 ~~

     늘 잊지않고 ,기억할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731 시청 1주기 추모식 사진 이제야.... (4) 가는세월 2010.05.25
6730 으름덩굴 (3) 김자윤 2010.05.25
6729 앗싸, 붉은 악마!!! (6) 돌솥 2010.05.25
6728 art (2) 김자윤 2010.05.25
6727 그리움 그리고 ... (3) 김자윤 2010.05.25
6726 1박2일 동안의 노무현 대통령 추모 대한문 시민분향소 스케치 ! (15) 대 한 민 국 2010.05.25
6725 [RMH 20100523] 특별한 선물 (16) 방긋 2010.05.25
6724 노짱님 묘역에서 유시민님과 안희정님 (15) 디냐 2010.05.25
6723 노무현대통령님께 담배 두 갑 드리고 왔습니다. (45) 이성수 2010.05.25
6722 봉하 1주년 추모제 (9) 루치아사랑 2010.05.25
6721 경기북부 1주기 추모문화제 사진입니다. (9) 21년전테리우스 2010.05.25
6720 cafe coffee cia (1) 김자윤 2010.05.25
399 page처음 페이지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