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돌솥note 조회 1,347추천 102012.05.31

찡찡이.jpg

저는 매일 -구조론 연구소-에 들러 
-출석부-에서 사진도 구경하고
쥔장이신 김동렬씨 글도 읽고 그럽니다.

김동렬씨의 칼럼 -돌ㄷㅐ가리가 문제다-를 공감하며 읽었습니다.

제가 성한용기자의 글을 꼼꼼히 읽어봤는데
김동렬씨 만큼이나 동의할 수 없었습니다.

-정치는 정치인이 해야한다-라며 안철수씨는
-정치인이 아니니 대선출마하지 말라-...고 했더라구요.
글쎄올시다~~~???

박원순 시장이 정치인이 아니라고
일개 시민운동가가 무슨 정치를 하냐고...?
폄하했지만 정말 멋진 정치를 펼치시잖아요?
저는 그런 정치를 원합니다.

-(정치)꾼들에 의한 꾼들의 위한 정치-말고요.

우리가 흔히 권모, 술수를 부리면 -정치한다-고 하잖아요?
정치하면 그런 부정적인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그런 정치꾼이 아닌 정말 국민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특히 비젼과 통찰력을 가진 지도자를 갖고 싶거든요.

그가 문재인씨든, 안철수씨든...

.
.
.

사진출처 - http://gujoron.com/xe/266925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731 시청 1주기 추모식 사진 이제야.... (4) 가는세월 2010.05.25
6730 으름덩굴 (3) 김자윤 2010.05.25
6729 앗싸, 붉은 악마!!! (6) 돌솥 2010.05.25
6728 art (2) 김자윤 2010.05.25
6727 그리움 그리고 ... (3) 김자윤 2010.05.25
6726 1박2일 동안의 노무현 대통령 추모 대한문 시민분향소 스케치 ! (15) 대 한 민 국 2010.05.25
6725 [RMH 20100523] 특별한 선물 (16) 방긋 2010.05.25
6724 노짱님 묘역에서 유시민님과 안희정님 (15) 디냐 2010.05.25
6723 노무현대통령님께 담배 두 갑 드리고 왔습니다. (45) 이성수 2010.05.25
6722 봉하 1주년 추모제 (9) 루치아사랑 2010.05.25
6721 경기북부 1주기 추모문화제 사진입니다. (9) 21년전테리우스 2010.05.25
6720 cafe coffee cia (1) 김자윤 2010.05.25
399 page처음 페이지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