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후 3시에 도착한 봉하는 여전히 밀리더군요
이 시간대는 이미 많이 빠져 나갔다고 하더군요
저렇게 농로에 차를대어서 걸어오시는분이 많은것이 좀 안타갑기는 합니다 주차공간이 조금더 있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왜 이렇게 추석연휴에 봉하는 붐빌까요?
그래 대통령님 계시는곳에 한번 가볼까? 그렇게 오시는 것일까요?
이렇게 모여드는 분들로 묘역이 붐볐습니다
주차도 곤란한 걸 아시면서 모여드는 분들
감사한 맘이 듭니다
다음에도 이렇게 붐볐으면 좋겠습니다
2012.12.12 이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오겠지요
오늘 처가댁에 다녀오면서 봉하에 들렀습니다
보미니 엄마하고 보미니,성우와 함께 말입니다
오늘 같은 날들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 |
![]() |
![]() |
|---|---|---|---|
| 6779 | 1주기 추도식 전날 봉화마을에 다녀왔습니다. (4) | 청주황소 | 2010.05.29 |
| 6778 | 뚝새풀 (3) | 김자윤 | 2010.05.29 |
| 6777 | 미국 Los Angeles 대통령님 1주기 추도식 참석 후기..(동영.. (13) | 미쿡아짐 | 2010.05.29 |
| 6776 | 투표를 부르는 동영상.. (3) | 미쿡아짐 | 2010.05.29 |
| 6775 | 23일 봉하마을에 다녀왓습니다 (10) | 금지원 | 2010.05.29 |
| 6774 | 파란색 허를 찌르는 유명 탈렌트 투표 독려 캠페인 ! (7) | 대 한 민 국 | 2010.05.29 |
| 6773 | [RMH20100528] 사진일기 (8) | 방긋 | 2010.05.29 |
| 6772 | [호미든의 봉하時記] 추모판굿, 그리고 등불... (11) | 호미든 | 2010.05.29 |
| 6771 | 붉은병꽃나무 (1) | 김자윤 | 2010.05.28 |
| 6770 | 울고 있는 이, 그는 누구인가(5월23일 추도식) (7) | 서리꽃 | 2010.05.28 |
| 6769 | 봉하마을에서 생고생 사서하는 사람들 ::김주환 김훤주의 ... (11) | 들에핀꽃 | 2010.05.28 |
| 6768 | 문안인사 (2) | 죽은깨 | 2010.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