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003091839***14&p=kukminilbo |
|
|
|
|
||
|
|
노대통령의 특별담화문형식으로 발표된
이 - 독도연설-도 그래서 그 즈음에 나온 것이랍니다.
이 연설을 두고 네티즌들은
-링컨의 게티즈버그 연설-에 버금가는
명연설이라는 평을 했습니다.
독도 근처에 구축함을 몰고 와
우리나라를 슬쩍 떠보고 깐죽거리며
노대통령이 어떤 유형의 지도자인지 일본놈들이 간(?)을 볼 때
노짱님이 특별담화를 통해 강력하게 밀고 나가고
북한이 지원사격을 해주니 슬그머니 물러났습니다.
( 저는 그 때 남,북한이 -한겨레-란 걸 느꼈습니다 )
강하게 나가니 꼼짝 못하던 놈들이
이 정부 들어서서
새대통령이 일본이 뭐라 하지도 않았는데
먼저 나서서
"이미 일본을 용서 했다."
"과거를 문제 삼지 않겠다."
( 누가 지 맘대로 용서를 하냐구요? )
느니 말랑말랑하게 나가니
-독도는 일본 고유의 영토인데 한국이 불법점거하고 있다-
며 눈 튀어나오게 뒤통수를 치고 나왔습니다.
개인이나 국가나
만만해 보이면 개기더라구요.
그래서 목마른 놈이 우물을 판다고
나라 돌아가는 꼬라지가 하도 답답하니까
개념가수 김장훈씨가
거액의 자기 돈 들여
국가가 할 일을 저렇게 개인이 했답니다.
.
.
.
노짱님은 연설문을 대개의 경우 당신이 쓰셨다고 합니다.
누가 써 준 원고를 목에 힘 딱 주고, 목소리 깔며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하던 다른 국가원수와는 달랐다고 합니다.
작은 나라지만
강대국에 당당하셨던
노짱님이 그립습니다.
.
.
.
보너스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18906
|
|
![]() |
![]() |
![]() |
![]() |
|---|---|---|---|
| 6791 | 신륵사 | 시옷 | 2010.05.30 |
| 6790 | 제 박석을 찾다가 찾은 반가운 이름 (3) | 가락주민 | 2010.05.30 |
| 6789 | [蒼霞哀歌 80] 못다 찍은 사진 (3) | 파란노을 | 2010.05.29 |
| 6788 | 뽀리뱅이 (3) | 김자윤 | 2010.05.29 |
| 6787 | 아파트 사는 분들 따라 해봅시다 (3) | kookia | 2010.05.29 |
| 6786 | 개구리자리 (1) | 김자윤 | 2010.05.29 |
| 6785 | 선개불알풀 열매 (2) | 김자윤 | 2010.05.29 |
| 6784 | 추모와 박석 그리고 부산추모공연 (3) | 짱포르 | 2010.05.29 |
| 6783 | [0523] 1주기 민주올레와 봉하추모식에서(제가 좀 게을릅니다) (2) | 짱포르 | 2010.05.29 |
| 6782 | 새우난초 | 김자윤 | 2010.05.29 |
| 6781 | 다시 봉하로 갑니다 (5) | 소금눈물 | 2010.05.29 |
| 6780 | 자운영 (3) | 김자윤 | 2010.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