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당신 때문에.. 당신이 떠난지 벌써 1년이 흘렀네요..
|
|
||
|
당신은 결코 실패한 대통령이 아니랍니다.. 제가 그 증거예요.. | |
|
저도 그 증거죠. | |
|
죽어도 영원히 사는 분이지요. |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년엔 눈물이 마를까요? | |
|
저 또한 그 증거예요 | |
|
죽고 나서야 비로소 그분들의 실체와 진심을 알게된 사람들.. 노대통령 마이클 잭슨.. 오늘은 유난히 두사람이 그립네요. 원글님 글 감사해요. | |
|
저도 여기 있어요... | |
|
제가 평생 정치인을 존경하고 사랑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정치인들을 누구보다도 혐오했었는데 저의 정치혐오증을 치료해준 분이 저분이지요. 저에게는 정말 위대한 분이예요. 저를 참 민주시민으로 만들어 주셨으니.. 그리운 분... | |
|
저도요 | |
|
서프에서 봤는데 노대통령이 유엔 사무총장이 되었다면 세상은 달라졌을거라고.., 자국의 이익도 생각해야 하는 대통령이기에 힘들었지만, 인류보편의 원칙만을 따지고 실천에 옮기는 유엔 사무총장이었다면, 강대국을 제외한 세계 모든 나라의 존경을 받을 수 있었을거라는...ㅠㅠ | |
|
저도요. 그립습니다...ㅠ | |
|
저도 그 증거 중의 하나입니다. | |
|
저도 증거가 되고 싶어요.. |
|
저도요 | |
|
보고 싶어요......... 내맘의 영원한 대통령님.... 보고 계시나요? 1년이 다가 도록 아직 한국을 방문할 기회가 없습니다 하지만 정말 한국을 방문한다면 당신이 잠들어 계신 그곳을 제일 먼저 찿을겁니다... 편안히 잠들어 계세요....... | |
![]() |
![]() |
![]() |
![]() |
|---|---|---|---|
| 6803 | 구층암 (1) | 김자윤 | 2010.05.30 |
| 6802 |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1 (9) | 소금눈물 | 2010.05.30 |
| 6801 | 지리산 계곡 (3) | 김자윤 | 2010.05.30 |
| 6800 | 철쭉 (2) | 김자윤 | 2010.05.30 |
| 6799 | 유시민 후보 경기도 안산 에서..생생 화보 (5월30일) (6) | 순 수 | 2010.05.30 |
| 6798 | 유시민 후보 경기도 군포 산본역에서..생생 화보 (5월30일) (6) | 순 수 | 2010.05.30 |
| 6797 | 전국에서 노무현의 사람들이 맹렬히 뛰고 있습니다(펌) (11) | 돌솥 | 2010.05.30 |
| 6796 | 저 요즘 무척 바쁘답니다. (11) | 돌솥 | 2010.05.30 |
| 6795 | 서명받습니다. (1) | 마산골목대장 | 2010.05.30 |
| 6794 | 으름덩굴 (2) | 김자윤 | 2010.05.30 |
| 6793 | 홍대역 거리의 개념 여대생들과 배우 문성근씨 !! (1) | 대 한 민 국 | 2010.05.30 |
| 6792 | [RMH20100529] 특별전시회 '노란선을 넘어서' (1) | 방긋 | 2010.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