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전국적으로 눈이 내리고 있네요.
봉하마을에도 큰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많은 눈이 내린다고 해야하나요? 워낙 눈이 잘 안오는 곳이라.....^^)
가깝게 생태연못까지 눈을 맞으며 걸어갔습니다.
아무도 밟지 않은 눈에 내 발자국을 내는 것이 주는 묘한 쾌감. 다들 아시죠?
사쁜히 사진 몇 장 올립니다.
(물론 다시 걸어올 때는 추웠습니다.)

(생가)

(생가)

(묘역)

(생태연못 입구 솟대)

(생태연못)

(생태연못)

(생태연못 징검다리)

(사자바위)

(눈내린 논, 벼)

(마을입구 감나무)

(마을입구 첫집 뒷편, 눈 무게에 휘어진 대나무)

(마을입구 첫집앞, 눈속의 파)

(마을입구 첫집앞, 광대나물)

(화포천, 호밀)

(눈내린 논, 벼)

(본산배수장 쪽에서 본 사자바위와 북제방)

(화포천 눈덮힌 호밀밭)

(개구리산과 그 앞 화포천, 겨울철새)

(화포늪 인근 다리 부근)
![]() |
![]() |
![]() |
![]() |
|---|---|---|---|
| 6839 | 모두 투표 하셨습니까? (3) | 레볼루션21 | 2010.06.02 |
| 6838 | 저도, 유시민님도, 외수옵빠도 투표 완료... (7) | 돌솥 | 2010.06.02 |
| 6837 | 급급!! 경기도 투표용지에 심상정후보이름이 그대로 있다고합니다.!! (10) | 자연과 사람 | 2010.06.02 |
| 6836 | 팬카페 순례 3 - 헉헉... 유시민이에요( 82cook ) (8) | 돌솥 | 2010.06.02 |
| 6835 | 팬카페 순례 2 - 선영님들 유시민이예요( 마이클럽 ) (4) | 돌솥 | 2010.06.02 |
| 6834 | 김진표... 이 양반 은근히 멋지시네요. (3) | 돌솥 | 2010.06.02 |
| 6833 | 유시민 수원역 6월1일..엄청나다..생생화보 (10) | 순 수 | 2010.06.02 |
| 6832 | 팬카페 순례 1 - 유시민입니다 (불펜) (11) | 돌솥 | 2010.06.01 |
| 6831 | 봉7 문고리님 블로그 - 봉하마을- 놀러가 보세요... (2) | 울프 | 2010.06.01 |
| 6830 | ★노무현 재임 중 나라는 좋아졌는데 서민이 힘들었던 이유 | 대추도사 | 2010.06.01 |
| 6829 | 감자 캐는 여인들 (4) | 김자윤 | 2010.06.01 |
| 6828 | ▶ [ 충격 영상 ] " 부처님,예수님도 이 영상 보면 욕이 절로 나.. (3) | 중수 | 2010.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