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003091839***14&p=kukminilbo |
|
|
|
|
||
|
|
노대통령의 특별담화문형식으로 발표된
이 - 독도연설-도 그래서 그 즈음에 나온 것이랍니다.
이 연설을 두고 네티즌들은
-링컨의 게티즈버그 연설-에 버금가는
명연설이라는 평을 했습니다.
독도 근처에 구축함을 몰고 와
우리나라를 슬쩍 떠보고 깐죽거리며
노대통령이 어떤 유형의 지도자인지 일본놈들이 간(?)을 볼 때
노짱님이 특별담화를 통해 강력하게 밀고 나가고
북한이 지원사격을 해주니 슬그머니 물러났습니다.
( 저는 그 때 남,북한이 -한겨레-란 걸 느꼈습니다 )
강하게 나가니 꼼짝 못하던 놈들이
이 정부 들어서서
새대통령이 일본이 뭐라 하지도 않았는데
먼저 나서서
"이미 일본을 용서 했다."
"과거를 문제 삼지 않겠다."
( 누가 지 맘대로 용서를 하냐구요? )
느니 말랑말랑하게 나가니
-독도는 일본 고유의 영토인데 한국이 불법점거하고 있다-
며 눈 튀어나오게 뒤통수를 치고 나왔습니다.
개인이나 국가나
만만해 보이면 개기더라구요.
그래서 목마른 놈이 우물을 판다고
나라 돌아가는 꼬라지가 하도 답답하니까
개념가수 김장훈씨가
거액의 자기 돈 들여
국가가 할 일을 저렇게 개인이 했답니다.
.
.
.
노짱님은 연설문을 대개의 경우 당신이 쓰셨다고 합니다.
누가 써 준 원고를 목에 힘 딱 주고, 목소리 깔며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하던 다른 국가원수와는 달랐다고 합니다.
작은 나라지만
강대국에 당당하셨던
노짱님이 그립습니다.
.
.
.
보너스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18906
|
|
![]() |
![]() |
![]() |
![]() |
|---|---|---|---|
| 6839 | 모두 투표 하셨습니까? (3) | 레볼루션21 | 2010.06.02 |
| 6838 | 저도, 유시민님도, 외수옵빠도 투표 완료... (7) | 돌솥 | 2010.06.02 |
| 6837 | 급급!! 경기도 투표용지에 심상정후보이름이 그대로 있다고합니다.!! (10) | 자연과 사람 | 2010.06.02 |
| 6836 | 팬카페 순례 3 - 헉헉... 유시민이에요( 82cook ) (8) | 돌솥 | 2010.06.02 |
| 6835 | 팬카페 순례 2 - 선영님들 유시민이예요( 마이클럽 ) (4) | 돌솥 | 2010.06.02 |
| 6834 | 김진표... 이 양반 은근히 멋지시네요. (3) | 돌솥 | 2010.06.02 |
| 6833 | 유시민 수원역 6월1일..엄청나다..생생화보 (10) | 순 수 | 2010.06.02 |
| 6832 | 팬카페 순례 1 - 유시민입니다 (불펜) (11) | 돌솥 | 2010.06.01 |
| 6831 | 봉7 문고리님 블로그 - 봉하마을- 놀러가 보세요... (2) | 울프 | 2010.06.01 |
| 6830 | ★노무현 재임 중 나라는 좋아졌는데 서민이 힘들었던 이유 | 대추도사 | 2010.06.01 |
| 6829 | 감자 캐는 여인들 (4) | 김자윤 | 2010.06.01 |
| 6828 | ▶ [ 충격 영상 ] " 부처님,예수님도 이 영상 보면 욕이 절로 나.. (3) | 중수 | 2010.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