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작년 10월이였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학생이라고 그림으로 봉하에서 자원봉사하고 싶다고 전화가 왔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부탁했죠.
"대동제때 아이들 페이스페인팅해주실 수 없나요?"
군대에서 신병 미대출신들보고 족구장 선 그리는 것 시키는 것도 아니고
무리한 부탁인데, 흔쾌히 해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도 미안한 일이네요. ^^
다시 올해 2월에 연락이 왔습니다.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벽화를 그리고 싶다고.
아직 마을 전체의 BI, 컨셉을 잡지 않았으니, 마을 입구 경계석 그림을 이어나가는 것이 어떠냐고
물었죠.
또 흔쾌히 하겠다고 하시더라구요.
특별한 닉네임이 있는지 물어보니,
이름 그대로 닉네임을 쓰시더라구요.
송혜림!
처음에 몇 분 같이 오시더니, 지난주에는 20여명이 한번에 그림작업을 했습니다.
아마 카리스마 있는 분이겠죠?
나를 따르라~ 하니 20명이 모였으니 말이죠.
그림에 문외한이지만 그림을 그리는 정성에 너무 고마웠습니다.
봉하사진관에도 소개되었지만,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따로 앞치마를 준비못한 친구들은 비옷을 입고 그림을 그립니다.











(방명록의 글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 |
![]() |
![]() |
![]() |
|---|---|---|---|
| 6839 | 모두 투표 하셨습니까? (3) | 레볼루션21 | 2010.06.02 |
| 6838 | 저도, 유시민님도, 외수옵빠도 투표 완료... (7) | 돌솥 | 2010.06.02 |
| 6837 | 급급!! 경기도 투표용지에 심상정후보이름이 그대로 있다고합니다.!! (10) | 자연과 사람 | 2010.06.02 |
| 6836 | 팬카페 순례 3 - 헉헉... 유시민이에요( 82cook ) (8) | 돌솥 | 2010.06.02 |
| 6835 | 팬카페 순례 2 - 선영님들 유시민이예요( 마이클럽 ) (4) | 돌솥 | 2010.06.02 |
| 6834 | 김진표... 이 양반 은근히 멋지시네요. (3) | 돌솥 | 2010.06.02 |
| 6833 | 유시민 수원역 6월1일..엄청나다..생생화보 (10) | 순 수 | 2010.06.02 |
| 6832 | 팬카페 순례 1 - 유시민입니다 (불펜) (11) | 돌솥 | 2010.06.01 |
| 6831 | 봉7 문고리님 블로그 - 봉하마을- 놀러가 보세요... (2) | 울프 | 2010.06.01 |
| 6830 | ★노무현 재임 중 나라는 좋아졌는데 서민이 힘들었던 이유 | 대추도사 | 2010.06.01 |
| 6829 | 감자 캐는 여인들 (4) | 김자윤 | 2010.06.01 |
| 6828 | ▶ [ 충격 영상 ] " 부처님,예수님도 이 영상 보면 욕이 절로 나.. (3) | 중수 | 2010.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