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오늘 다행이도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다녀온 우리 친구들의 모습들 입니다~` 노무현 대통령 생가에서 단체컷~ 같은 사진이 여러장 있는 이유는 아이들 시선이 한번에 모아지지 않아서 입니다.
단체 컷 찍는 동안 땅만보는 딸기반 귀염둥이들~ 자갈 만지면서 던진다고 바빴답니다. ^_^ 바람이 부니 노란 바람개비들이 너무 예뻤답니다. 바람개비에서 떠날 줄 모르는 청아 천사들~ 채희언니 포즈를 따라하는 단하~ 눈이 부신지 눈을 감고 있네요.ㅋ 열심히 달린던 빈이가 힘들다고 쉬고있는 중 한컷~ 태한이와 윤민이 누나~ 햇볕이 눈부셔요~` 밖에만 나오면 즐거워 하는 태한이~ 열심히 술래 잡기를 하고 있는 규현, 승민, 우빈이~ 예서와 단하는 요즘 바늘과 실처럼 꼭 붙어 다닌답니다.
친구들이 묘역을 보는 동안 브이~ 하고 있는 우리 승민이의 센스~ ^^ 수빈이는 전경아저씨에게 두손 모아 인사를 하고 있네요. ^^ |
![]() |
![]() |
![]() |
![]() |
|---|---|---|---|
| 6839 | 모두 투표 하셨습니까? (3) | 레볼루션21 | 2010.06.02 |
| 6838 | 저도, 유시민님도, 외수옵빠도 투표 완료... (7) | 돌솥 | 2010.06.02 |
| 6837 | 급급!! 경기도 투표용지에 심상정후보이름이 그대로 있다고합니다.!! (10) | 자연과 사람 | 2010.06.02 |
| 6836 | 팬카페 순례 3 - 헉헉... 유시민이에요( 82cook ) (8) | 돌솥 | 2010.06.02 |
| 6835 | 팬카페 순례 2 - 선영님들 유시민이예요( 마이클럽 ) (4) | 돌솥 | 2010.06.02 |
| 6834 | 김진표... 이 양반 은근히 멋지시네요. (3) | 돌솥 | 2010.06.02 |
| 6833 | 유시민 수원역 6월1일..엄청나다..생생화보 (10) | 순 수 | 2010.06.02 |
| 6832 | 팬카페 순례 1 - 유시민입니다 (불펜) (11) | 돌솥 | 2010.06.01 |
| 6831 | 봉7 문고리님 블로그 - 봉하마을- 놀러가 보세요... (2) | 울프 | 2010.06.01 |
| 6830 | ★노무현 재임 중 나라는 좋아졌는데 서민이 힘들었던 이유 | 대추도사 | 2010.06.01 |
| 6829 | 감자 캐는 여인들 (4) | 김자윤 | 2010.06.01 |
| 6828 | ▶ [ 충격 영상 ] " 부처님,예수님도 이 영상 보면 욕이 절로 나.. (3) | 중수 | 2010.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