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편집이란 걸 모르네요... 이것도 겨우 올렸네여.. 양해바랍니다.... 봉하마을이네요... 산에서 내려 본.. 바람개비 아저씨가 만들어 주신 노통 친필 바람개비.. 베스트 포토임당.. 모나리자도 울고 갈 미소.... 반면 멋대가리 엄는 ^^ 공중부양 하는 말 잘 듣는 아들...하지만 바보 된.....^^ 뿌리와 새싹님 남편이자 부산 민언련 대표 미래지향적인 노사관계!!!!!!지향? 지양? ^^ 우리는 아꿈세 에요... 아꿈세 대장님!!!! 눈부시게 좋은 날은 아니었지만... 우리 스스로는 눈부실 만큼 행복했답니다.... 추신) 찍새 울 남편....cd 만들어 준다더니 본인 사진만 홀~~ 빼버렸네여 |
![]() |
![]() |
![]() |
![]() |
|---|---|---|---|
| 6839 | 모두 투표 하셨습니까? (3) | 레볼루션21 | 2010.06.02 |
| 6838 | 저도, 유시민님도, 외수옵빠도 투표 완료... (7) | 돌솥 | 2010.06.02 |
| 6837 | 급급!! 경기도 투표용지에 심상정후보이름이 그대로 있다고합니다.!! (10) | 자연과 사람 | 2010.06.02 |
| 6836 | 팬카페 순례 3 - 헉헉... 유시민이에요( 82cook ) (8) | 돌솥 | 2010.06.02 |
| 6835 | 팬카페 순례 2 - 선영님들 유시민이예요( 마이클럽 ) (4) | 돌솥 | 2010.06.02 |
| 6834 | 김진표... 이 양반 은근히 멋지시네요. (3) | 돌솥 | 2010.06.02 |
| 6833 | 유시민 수원역 6월1일..엄청나다..생생화보 (10) | 순 수 | 2010.06.02 |
| 6832 | 팬카페 순례 1 - 유시민입니다 (불펜) (11) | 돌솥 | 2010.06.01 |
| 6831 | 봉7 문고리님 블로그 - 봉하마을- 놀러가 보세요... (2) | 울프 | 2010.06.01 |
| 6830 | ★노무현 재임 중 나라는 좋아졌는데 서민이 힘들었던 이유 | 대추도사 | 2010.06.01 |
| 6829 | 감자 캐는 여인들 (4) | 김자윤 | 2010.06.01 |
| 6828 | ▶ [ 충격 영상 ] " 부처님,예수님도 이 영상 보면 욕이 절로 나.. (3) | 중수 | 2010.06.01 |
댓글 7 | 손님댓글 0